본문 바로가기
자동차/CAR TIP

솔라가드 썬팅 종류 및 가격

by ZOZOON 2020. 12. 3.
솔라가드 썬팅 종류 및 가격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많은 썬팅회사 중 솔라가드라는 회사의 썬팅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솔라가드는 이미 많은 분들이 아실만한 썬팅 회사인데요. 신차구매 예정이시거나 출고 대기중이신 분들이라면 꼭 한번 읽어보시고 솔라가드 썬팅의 특징 및 가격을 확인해보세요. 뿐만아니라 제 블로그에 다양한 썬팅 회사의 정보도 있으니 비교하시면서 함께 봐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솔라가드의 특징

솔라가드는 지난 30년간 전세계 60개국에서 수백만의 소비자에게 사랑을 받아오고, 국제 윈도우 필름 협회의 창립멤버이자 인증 제조사입니다. 미국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상고방 그룹 내 퍼포먼스 플라스틱스 한 비즈니스 유닛으로 건축용, 자동차용 윈도우 필름 및 각종 산업용 고객 주문형 필름 제조 분야의 선두 기업입니다. 솔라가드 우수한 품질의 마그네트론 스퍼터링 필름 제품을 앞세워 한국 시장에 진출하였고 프리미엄 샵을 통해 업계의 모델이 되는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솔라가드 썬팅은 미국피부암재단의 추천제품일 뿐만아니라, 신뢰할 수 있는 필름의 내구성과 높은 필름 선명도, 유일한 친환경 윈도우 필름이며 높은 열차단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솔라가드는 일반 썬팅인 솔라가드와 솔라가드 프리미엄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솔라가드 썬팅 종류

솔라가드 썬팅

솔라가드 썬팅에는 많은 종류가 있습니다. 단계별로 그레이, 블루, 옐로우, 파퓰러 네가지의 등급이 있는데요 이중에서도 사장 많이 시공하시는 솔라가드 썬팅 필름은 옐로우 등급의 HP SATURN 일명 '솔라가드 새턴'이라고 불리우는 썬팅 필름입니다. 그 다음으로 많이 시공하시는 솔라가드 썬팅은 블루 등급의 HP Charcoal '솔라가드 차콜'입니다.

솔라가드 새턴을 많은 소비자들이 찾는 이유는 바로 개성있는 컬러의 반사 썬팅이라는 점인데요. 뿐만아니라 뛰어난 열차단률과 시인성, 품질보증까지 아주 좋은 제품입니다. 

솔라가드 새턴은 가격대비 성능이 아주 우수한 제품이며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데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솔라가드 차콜은 반사썬팅보다는 비반사 썬팅 즉 그냥 검정색 썬팅을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이 하시는 썬팅입니다. 아무래도 비반사 썬팅이다보니 디자인적인면은 무난하고 전자파 방해가없어 하이패스같은 것들이 오류를 일으키지는 않습니다. 검정색보다는 은은한 차콜색상이 눈에 띄는 솔라가드 썬팅 필름입니다.

아무래도 솔라가드 새턴보다는 아랫등급의 썬팅필름이기 때문에 모든 면에서 새턴보다는 떨어질 수 밖에 없지만 그렇다고 나쁜 필름은 아닙니다. 무난한걸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솔라가드 일반 등급의 다른 필름들을 보고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경유하시거나 검색창에 솔라가드를 검색하셔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solar-gard.co.kr/

 

https://solar-gard.co.kr/

 

solar-gard.co.kr

솔라가드 프리미엄 썬팅

솔라가드 프리미엄 썬팅은 솔라가드 썬팅의 다른 버전으로 LX, 보그, 퀀텀, 티타늄, 갤럭시 이렇게 총5가지의 썬팅 필름이 있습니다. 이중에서도 가장 많이 하시는 필름은 바로 솔라가드 프리미엄 퀀텀 필름입니다. 다른 프리미엄 썬팅에 비해서 가격도 괜찮은 편이고 성능 또한 우수하기 때문에 많이 찾으시는 것 같습니다.

솔라가드 퀀텀의 자세한 스펙입니다. 솔라가드 새턴, 차콜과 비교해보았을때 새턴> 퀀텀>= 차콜 이렇게 보실 수 있습니다. 새턴보다는 떨어지지만 차콜과는 비슷하거나 조금더 높은 수치입니다. 솔라가드 프리미엄의 다른 필름이 궁금하시거나 자세히 보고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경유하시거나 검색창에 솔라가드 프리미엄 이라고 검색을 하시면됩니다.
www.isolargard.com/

 

솔라가드 프리미엄

WINDOW FILM TITANIUM SERISE 전세계 유일의 티타늄 계열 윈도우 필름이며, 베이직한 그레이블랙의 색상은 귀하의 차량을 한층 고전적이며 유려하게 만들어 드립니다. 티타늄이 우리에게 주는 이미지는

www.isolargard.com

솔라가드 썬팅 가격

솔라가드 썬팅

솔라가드 썬팅의 전면 시공시 가격입니다. 국산 승용차를 예시로 보자면 새턴가격은 45만원으로 책정되어있고 차콜의 가격은 25만원으로 책정되어있습니다. 농도는 보통 새턴은 전면30 차콜은 전면32로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솔라가드 썬팅 측후면의 시공가격입니다. 이번에도 새턴과 차콜로 예들들자면 국산 승용차 기준 새턴은 65만원에서 70만원, 차콜은 40만원에서 45만원으로 책정되어있습니다. 측후면의 농도는 보통 새턴은 10, 차콜은 13으로 많이 하십니다. 

 

솔라가드 프리미엄 썬팅

솔라가드 프리미엄 썬팅의 시공 가격입니다. 이번에는 많이 하시는 퀀텀으로 예를들자면 국산 승용차 기준 전면 시공비용은 35만원, 측후면 시공비용은 55만원, 일반썬루프는 15만원, 파라노마 썬루프는 30만원의 시공비용이 발생합니다. 파라노마 썬루프라고 가정했을때 120만원의 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솔라가드 썬팅 시공 사진

솔라가드 새턴 전면30 측후면 10으로 시공을한 모하비 차량입니다. 반사 썬팅 답게 거울처럼 비치는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솔라가드 차콜 전면 32 측후면 13으로 시공된 쉐보레 트랙스 차량입니다. 차콜색의 은은한 썬팅 필름이 흰색차량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주는거 같습니다.

솔라가드 퀀텀 전면 28 측후면 14로 시공된 제네시스 GV80차량입니다. 퀀텀 특유의 색이 제네시스차량과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같이 읽으시면 좋을만한 글

 

 

루마 버텍스 썬팅 종류 및 가격

루마 버텍스 썬팅 종류 및 가격 루마 버텍스는 1920년 설립된 미국 썬팅 회사입니다. 전 세계 썬팅의 50%의 어마 무시한 시장 점유율을 가지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많이 판매되는 썬팅지 중 하나입

zo-zoon.tistory.com

 

브이쿨 썬팅 종류 및 가격

브이쿨 썬팅 종류 및 가격 썬팅은 차량을 구매할시에 꼭 필요한 용품중 하나입니다. 썬팅은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해줄 뿐만아니라 햇빛으로부터 탑승자의 시야 및 피부를 보호해주는 역할

zo-zoon.tistory.com

 

 

자동차 레이노 썬팅 농도 종류 및 가격

레이노썬팅 가격 및 레이노썬팅 종류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읽으시면 레이노썬팅 가격 및 레이노썬팅 종류를 알게 되실 겁니다. 레이노썬팅 가격 및 레이노썬팅 종류가 궁금하신

zo-zoon.tistory.com

 

 

3m 썬팅 틴팅 등급 종류 및 가격

3m썬팅 종류 및 3m썬팅 가격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모두 읽어주신 분들은 3m썬팅 종류 및 3m썬팅 가격을 알게 될 겁니다. 3m썬팅 종류 및 3m썬팅 가격이 궁금하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zo-zoon.tistory.com

 

 

레인보우 썬팅 틴팅 가격 및 종류

레인보우 썬팅 틴팅 가격 및 종류 썬팅은 개인의 프라이버시 보호뿐만아니라 눈부심을 방지해주는 역할까지 해주는 차에서는 없어서는 안 될 용품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아마 새로 차를 구입

zo-zoon.tistory.com

오늘은 이렇게 솔라가드 썬팅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솔라가드 썬팅은 솔라가드만의 멋이 있는 것 같습니다. 반사 썬팅이 특히 멋있는 브랜드인 것 같습니다. 제 블로그에 썬팅 종류가 많으니 비교하시면서 차이점을 보시고 좋은 썬팅 고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