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CAR TIP

브이쿨 썬팅 종류 및 가격

by ZOZOON 2020. 12. 1.
브이쿨 썬팅 종류 및 가격

썬팅은 차량을 구매할시에 꼭 필요한 용품중 하나입니다. 썬팅은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해줄 뿐만아니라 햇빛으로부터 탑승자의 시야 및 피부를 보호해주는 역할을 하는 아주 중요한 용품입니다. 요즘은 열 차단률이 좋고 보기도 좋은 썬팅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 중에서도 반사 썬팅지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브이쿨의 인기또한 많아졌는데요. 오늘은 브이쿨 썬팅의 종류 및 가격에 대하여 알아보려고합니다. 글을 끝까지 읽으신다면 브이쿨 썬팅의 종류와 가격을 아실 수 있으니 끝까지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브이쿨 썬팅의 특징

브이쿨 썬팅은 항공 우주 및 방어 응용 프로그램을 위해 개발이 되었고, 태양 스펙트럼 파장을 구별할 수 있는 최초의 지능형 필름으로써, 태양광 선택 차단기술, 열 반사 기술, 귀금속 사용, 글로벌 환경보호, 수상 및 인증 경험, 연비 개선, 온도 감소 등의 특징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썬팅필름에는 세 가지 종류가 있는데 첫 번째는 염색 필름입니다. 본질적으로 여러 단계의 빛 투과를 조절하기 위한 필름이지만 열은 조절할 수 없는 필름입니다. 염색필름을 제조하는데 특별한 기술이 사용되지 않기 때문에 필름 가격이 저렴하고 시공비용 또한 저렴합니다. 두번째로는 일반적으로 나노, 카본 또는 세라믹 필름이라고 하는 열흡수 필름입니다. 열흡수 필름은 원자재인 PET필름 위에 염색과 더불어, 열흡수재를 필름에 코팅하여 (열)적외선을 필름 자체적으로 흡수하여 차단하는 방식의 필름입니다. 수치 상으로 적외선 차단율이 높게 표기될 수 있지만, 일정시간이 지날 경우 흡수한 적워선을 다시 차량 내부로 재방사하게 되므로, 30분 ~ 1시간 이상의 장시간 운행 시에는 차단효과를 크게 볼 수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브이쿨과 같은 금속성 열반사필름 인데요. 브이쿨은 금속 필름 중에서도 최신의 스퍼터링 공법으로 제조하는 필름이며, 최대 94%이상의 적외선은 선택적으로 반사하면서 안전운전과 시인성을 위하여 투과되어야만 하는 가시광선은 선택적으로 통과시키는 최고급 럭셔리 썬팅필름입니다. 유럽의 고급 자동차에 적용된 XIR기술이 적용된 유일한 틴팅필름이며, 미국 Popular Science Magazine이 선정한 밀레니엄 100대 발명품입니다.

브이쿨 썬팅의 종류

브이쿨은 다양한 시리즈의 썬팅 종류가 있는데요. VK시리즈, PDI시리즈, K시리즈, NH시리즈 등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사람들이 가장 많이하는 시리즈는 바로 K시리즈입니다.

K시리즈는 브이쿨 썬팅 중에서도 가성비가 가장 좋은 썬팅으로 유명합니다. 가격에 비해 높은 차단률과 디자인이 소비자들의 구매 심리를 자극한 시리즈입니다. K시리즈는 윈도우 필름은 100% Metal Sputtering 필름으로, 브이쿨의 독점적인 기술을 사용하여 은은한 반사를 특징으로 하는 필름이며, 부담스러운 반사효과 없이 개인의 사생활보호를 원하는 고객에게 알맞은 필름입니다. 특히, 가성비를 추구하는 고객에게 최적화된 프리미엄 등급의 필름입니다.

또 VK시리즈는 특화된 스퍼터링 방식을 통해 금, 은, 인듐산화물 등의 희귀금속의 미세 입자를  10겹의 멀티레이어(다층박막)구조로 제조하여, 견고한 내구성을 가지면서도, 유해한 적외선과 자외선은 차단하고, 가시광선만 선택적으로 투과시키는 최고급 럭셔리 틴팅필름입니다.

또 X시리즈는 차량의 열을 줄이거나 최소한으로 유지하면서 반사를 제어하기를 원하는 고객에게 이상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전형적인 어두운 가시광선 투과율을 가진 필름들에 비해 뛰어난 시인성을 제공하고,단지 10~14% 만의 가시광선 반사율을 구현하여 선도적인 기술력을 자랑하는 필름입니다. 

NH 시리즈는 적외선을 71%까지 차단하면서 유해한 자외선을 차단하는 제품으로 자동차 및 SUV, 상업적 또는 주거 건물 모두에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최고급 폴리에스터 및 희귀 금속을 이용하여 첨단 생산공정으로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고성능 열 차단력과 더불어 어느 색상의 차량에나 어울리는 어두운 컬러감으로 미적기능을 한번에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PDI 시리즈는 유럽 완성차 OEM 파트너의 요구에 의해 개발된 PDI Series는 독일 연구팀에 의해 6년의 연구 끝에 개발된
‘반사 글레이징 코팅’ 기술이 적용된 스마트틴팅필름 입니다. 시인성과 실내 온도 조절 등 완성차 OEM단계의 엄격한 기준 및 신뢰성 테스트를 통과하였을 뿐만 아니라, 서비스, 시공, A/S품질 관리를 위하여 매년 OEM GLOBUS로부터 감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 Q시리즈 G시리즈 A시리즈 J시리즈가 있는데 높은 선명도와 효율적인 가격대의 제품을 필요로 하는 고객을 위한 제품입니다. 제품의 품질은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고성능의 열차단 및 미적기능까지 만족시키는 사용자의 요구에 적합한 필름입니다. 낮은 가시광선 반사율과 효율적인 가격대의 제품을 찾고 있는 고객분들이 찾는 제품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링크 공식홈페이지를 들어가보시거나 다음 검색창에 브이쿨을 검색해보세요.

www.v-koolkorea.com/

브이쿨 썬팅 가격

브이쿨썬팅 패키지 가격입니다. 골드패키지, 셀럽패키지, 히트패키지가 있으며 골드패키지는 전면과 측후면에 VK시리즈를 시공하는 패키지 입니다. 국산 승용차기준 196만원에 시공하실 수 있습니다. 셀럽패키지는 전면에는 VK시리즈 측후면에는 X시리즈를 시공하는 패키지입니다. 국산 승용차 기준으로 145만원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히트패키지는 전면에 VK시리즈, 측후면에 K시리즈를 시공하는 패키지입니다. 국산 승용차기준 111만원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다음은 브이쿨썬팅의 전면시공 가격입니다. 많이들 하시는 K시리즈를 보면 국산 승용차기준으로 시공을 하였을 때 35만원에 시공이 가능합니다.

브이쿨 썬팅 측후면 시공 가격입니다. 이번에도 K시리즈를 예로 들어보면 국산 승용차기준 40만원으로 책정되어있습니다. 브이쿨K시리즈로 전면+측후면을 했을시 총 75만원에 시공이 가능합니다.

다음은 부분시공 가격입니다. 측면 유리 및 썬루프, 파라노마 썬루프의 가격입니다. 브이쿨K의 경우 파라노마 썬루프는 28만원, 일반 썬루프는 14만원에 시공이 가능합니다.

 

같이 읽으시면 좋을만한 글

 

 

레인보우 썬팅 틴팅 가격 및 종류

레인보우 썬팅 틴팅 가격 및 종류 썬팅은 개인의 프라이버시 보호뿐만아니라 눈부심을 방지해주는 역할까지 해주는 차에서는 없어서는 안 될 용품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아마 새로 차를 구입

zo-zoon.tistory.com

 

 

3m 썬팅 틴팅 등급 종류 및 가격

3m썬팅 종류 및 3m썬팅 가격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모두 읽어주신 분들은 3m썬팅 종류 및 3m썬팅 가격을 알게 될 겁니다. 3m썬팅 종류 및 3m썬팅 가격이 궁금하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zo-zoon.tistory.com

 

 

자동차 레이노 썬팅 농도 종류 및 가격

레이노썬팅 가격 및 레이노썬팅 종류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읽으시면 레이노썬팅 가격 및 레이노썬팅 종류를 알게 되실 겁니다. 레이노썬팅 가격 및 레이노썬팅 종류가 궁금하신

zo-zoon.tistory.com

오늘은 이렇게 브이쿨 썬팅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와봤는데요. 썬팅은 재시공 비용이 비싼 만큼 처음 선택하실때 신중하게 선택하시는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처음 하실때 열차단률이 좋은 제품을 시공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궁금하신점은 댓글 남겨주시면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