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CAR TIP

현대자동차 12월 할인 프로모션 정리

by ZOZOON 2020. 12. 3.
현대자동차 12월 할인 프로모션 정리

 

2020년의 마지막 달인 12월이 시작되었습니다. 12월이 시작함에 따라서 각각의 자동차 회사들도 프로모션을 시작했습니다. 현대자동차도 마찬가진데요 과연 12월의 현대자동차 프로모션은 어떻게 됐을지 신차 구매 예정이신 분들은 주목하고 읽어봐 주시길 바랍니다. 그럼 이제 현대자동차 12월 프로모션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전 차종 공통혜택

현대자동차 전 차종 공통 할인은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선사용하는 조건으로 25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추천드리지는 않는 할인입니다.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다른 곳에도 사용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차라리 엔진오일을 가시는 게 낫습니다. 그다음은 전시차 구매인데 20만원의 혜택이 있습니다. 다만 전시차 혜택은 전시차가 있을 수도 없을 수도 있습니다. 또 세이브오토 할인인데 이것도 추천드리지는 않습니다. 신용카드를 그만큼 사용을 하셔야 하기 때문에 그게 그거이므로 있으나 없으나 한 할인입니다.

 

준중형 및 소형SUV

출시한 지 얼마 지나지 않은 아반떼입니다. 역시 언제나 그랬듯이 출시한지 얼마 안 돼서인지 할인이 거의 되질 않는 모습입니다. 전시차 구매 시 20만원의 할인 혜택이 있고 나머지는 별다를 게 없습니다.

다음 소형 SUV 베뉴입니다. 2021년식이 출시가 되긴 했는데 판매량도 적은 차가 할인은 왜 이렇게 안 해주는지 이해가 가질 않습니다. 아반떼와 마찬가지로 전시차 구매 시 20만 원 할인입니다.

소형 SUV 코나입니다. 코나도 마찬가지로 전시차 구매시 20만원 할인 외 프로모션이 없습니다. 다만 코나 일렉트릭(전기차)의 경우 곧 새로운 디자인의 코나 일렉트릭이 출시를 앞둬서 그런지 2.5% 저금리와 11월 이전 생산분은 8% 12월 생산분은 5%의 할인 혜택을 추가로 주고 있습니다.

 

다음은 아이오닉입니다. 하이브리드 같은 경우는 2.5% 저금리 혜택과 할부개월에 따라 할부원금이 감면되는 혜택중 선택하실 수 있고 6월 이전 차량 구매시 10%할인 혜택 등이있습니다. 아이오닉 전기차의 경우는 10월 이전 생산분 10%, 11월 생산분 6%할인 혜택이 있고 2.5%저금리 할부 혜택이 있습니다.

벨로스터 N도 마찬가지로 전시차 구매 시 20만 원 할인 혜택을 제외하고는 뚜렷한 할인 혜택이 없습니다.

중형차 및 SUV

소나타의 경우에는 2.5%저금리 할인과 8월 이전생산분은 5% 9월과 10월 생산분은 3%할인 헤택이있으며 준중형차량 보유 고객에게는 30만원의 할인 혜택이있고 전시차 구매시 20만 원의 할인혜택 등이 있습니다. 쏘나타 하이브리드 같은경우에는 10월 이전 생산분에는 3% 할인혜택이있고 전시차 구매시 20만원의 헤택 등이있습니다. 쏘나타 N라인은 8월 이전 생산분은 5% 9월 10월 생산분은 3%의 할인헤택과 준중형 우대혜택 30만원, 전시차구매시 20만원의 혜택이 있습니다.

또 최근에 나온 투싼과 투싼 하이브리드는 전시차 구매 시 20만원 할인혜택이있고 구매시 4~5개월의 대기시간이 있으므로 구매하실 때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싼타페는 2.5% 금리 할부 상품과 8월 이전 생산분은 3% 9월과 10월 생산분은 2% 할인 혜택이 있으며 전시차 구매 시 20만 원의 혜택이 있습니다.

준대형 및 대형 SUV

최근 현대차를 먹여 살리고 있는 판매량이 아주 우수한 그랜저의 경우에는 2.5% 금리할인 상품과 10월 이전 생산분 2% 혜택이 있고 전시차 구매 시 20만 원의 헤택이 있습니다. 그랜저 하이브리드는 전시차 20만원 혜택만 있습니다.

팰리세이드는 다른 혜택은 없고 전시차 구매 시 20만 원의 혜택이 있습니다. 아마 인기가 좋은 차량이라 그런 것 같습니다.

그랜드 스타렉스는 어린이 통학차 구매조건으로 구매하실 시 50만 원의 혜택과 전시차 구매 시 20만 원의 혜택이 있습니다.

넥쏘는 12월 이전 생산분은 100만 원의 혜택과 전시차 구매 시 20만 원의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포터 2와 포터2 전기차의 경우에는 두 모델 다 전시차 20만 원의 혜택만 있습니다.

 

할인 및 차량에 더 자세한 정보를 알고 싶으시면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아래 링크를 통하시거나 검색창에 현대자동차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www.hyundai.com/kr/ko/e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 공식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현대자동차의 최신 차량 정보부터 인기모델들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 정보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www.hyundai.com

블루멤버스 포인트 적립

차량을 구입한 횟수에 따라서 포인트를 주는 혜택인데 차량 가격에 1회는 0.7% 2회 구매 시에는 1.1% 3회구매시는 1.5% 4회 구매시는 2.0% 5회 구매시에는 2.5% 6회이상 구매시에는 3.0%를 포인트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블루멤버스 포인트는 엔진오일 등 다양한 차량용품을 결제하실 수 있는 포인트이니 꼭 알아두셔서 받으셔야 합니다.

 

 

같이 읽으시면 좋을 글

 

 

자동차 비교 다음 자동차 서비스

'다음 자동차'페이지를 알고 계신가요? 다음 자동차 페이지는 쉽게 자동차를 비교할 수 있고, 다양한 정보들을 한눈에 보기 쉽게 나타내주는 페이지입니다. 차량을 구매예정이신 분들에게 적극

zo-zoon.tistory.com

 

 

3m 썬팅 틴팅 등급 종류 및 가격

3m썬팅 종류 및 3m썬팅 가격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모두 읽어주신 분들은 3m썬팅 종류 및 3m썬팅 가격을 알게 될 겁니다. 3m썬팅 종류 및 3m썬팅 가격이 궁금하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zo-zoon.tistory.com

 

 

루마 버텍스 썬팅 종류 및 가격

루마 버텍스 썬팅 종류 및 가격 루마 버텍스는 1920년 설립된 미국 썬팅 회사입니다. 전 세계 썬팅의 50%의 어마 무시한 시장 점유율을 가지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많이 판매되는 썬팅지 중 하나입

zo-zoon.tistory.com

 

 

민식이법 어린이보호구역 개정안 내용

민식이법 어린이보호구역 개정안 내용 어린이보호구역을 자동차로 지나다닐때는 항상 조심하며 지나가야합니다. 어린이들이 다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사실은 모든 운전자들이 다 알고있는

zo-zoon.tistory.com

 

이렇게 오늘은 12월 현대자동차 할인 프로모션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할인답지 않은 할인이 많은 것 같습니다. 자동차도 할인율을 좀 높여서 판매를 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2020년은 전 세계적으로 힘든 한 해였는데요. 2021년에는 좋은 일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