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CAR TIP

자동차 비교 다음 자동차 서비스

by ZOZOON 2020. 11. 24.

'다음 자동차'페이지를 알고 계신가요? 다음 자동차 페이지는 쉽게 자동차를 비교할 수 있고, 다양한 정보들을 한눈에 보기 쉽게 나타내주는 페이지입니다. 차량을 구매예정이신 분들에게 적극추천드리는 페이지이니 글을 한번읽어보시고 꼭 사용해보세요. 그럼 이제 아래부터 다음 자동차에 대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다음 자동차' 

 

다음에서 제공하는 자동차 전문 페이지입니다. 자동차에 관련된 뉴스뿐만 아니라 자신이 원하는 차량의 시승기도 있습니다. 과거의 차량 시승기뿐만 아니라 신차 시승기도 살펴볼 수 있어 신차를 구매하시기 전 확인하시고 시승이 어떤가 판단을 하시고 구매하실 때 좋은 페이지인 것 같습니다.

동영상 탭에는 각종 자동차 관련 동영상들을 보기쉽게 한눈에 펼쳐놓았습니다. 각종 사건 사고뿐만 아니라 신차 소식 또 차량 관리 팁 같은 곳들이 동영상으로 올라오는 곳입니다. 유튜브에서도 볼 수 있지만 다음에서는 한 채널을 모아서 보여주는 방식이 아닌 자동차에 관련한 동영상을 모아놓는 곳이라 다양한 분들이 올린 영상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또 신차 탭에는 가장 최근에 나온 신차들부터 한눈에 보실 수 있게 편리하게 돼있습니다. 국산차뿐만 아니라 외제차도 보실 수 있고 원하신다면 국산차만, 외제차만 보기도 가능합니다. 다음 자동차 페이지는 아래 링크를 통해 접속하시거나 다음 검색창에 다음 자동차를 검색하시면 나옵니다.

auto.daum.net/

 

자동차 비교 방법

먼저 앞서 설명드린 것처럼 다음 자동차 페이지에 들어가신 뒤 '신차'탭을 눌러줍니다. 그리고 자신이 원하는 차량의 제조사를 클릭을 합니다.

다음 자신이 원하는 조건의 차량의 조건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최근에 나오고 흔한 중형차 소나타와 K5를 비교하기 위해 소나타를 선택하겠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차를 눌러주시면 위처럼 나오게됩니다. 여기서 잠시 보시고 가겠습니다. 각종 자동차의 정보가 나오는데 트림도 볼 수 있고 옵션도 같이 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가격과 네티즌 리뷰 등 많은 차량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본론으로 넘어가 여기서 네모 빨간 상자 경쟁차 비교를 눌러줍니다.

경쟁차 비교를 들어가주시면 위 사진처럼 화면이 뜨시는데요. 빨간 네모 박스 직접 선택을 눌러주시면 자신이 원하는 차랑 비교를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보시면 연비 배기량 마력 청원 신차 가격 등을 비교해주는 비교 검색이 가능하게 됩니다. 두 차량 중에 어떤 차가 우수한지 해당 차량에 WIN이라는 표시도 뜹니다. 디자인은 고려하지 않은 제원 상으로 봤을 때의 승자와 패자가 갈리게 되는 거죠. 이런 식으로 다양한 차들을 비교해보실 수 있습니다.

다른 기능

뿐만아니라 부가 기능에 들어가시면 현재 이 자동차가 어떤 모델을 거쳐서 왔는지  보실 수 있습니다. 가끔 차량을 검색할 때 궁금했던 모델들이 있는데 이런 기능으로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월간 판매대수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동차를 구매 예정이시라면 예민한 리콜 및 무상정비 내역을 확인할 수 있어 어느 정도 미리 대비를 하실 수 있습니다.

또 해당 회사에서 어떤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는지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따로 회사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번거롭게 확인하지 않아도 다음 자동차 페이지 만으로도 이렇게 확인할 수 있다니 놀라울 따름입니다. 신차 구매예정 이신분들은 굉장히 유익한 페이지일 것 같습니다.

정리

  1. 신차를 구매 예정이시면 '다음 자동차'페이지를 추천드립니다.
  2. 해당 월 프로모션, 판매대수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자동차에 대한 평을 보고싶은데 커뮤니티 가입하기는 귀찮으신 분들은 평을 보실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읽으시면 좋은 글

2020/11/23 - [자동차/CAR TIP] - 자동차 레이노 썬팅 농도 종류 및 가격

2020/11/23 - [자동차/CAR TIP] - 3m 썬팅 틴팅 등급 종류 및 가격

2020/11/18 - [자동차/CAR TIP] - 브레이크오일 교환 주기 교체가격

2020/11/16 - [자동차/CAR TIP] - 자동차 엔진오일 교환(교체)시기 주기

 

 

오늘은 이렇게 자동차 비교를 할 수있는 '다음 자동차'페이지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알아두면 참 좋은 페이지 인 것 같습니다. 하나하나 차량을 알아보기 어려울때 비교도 해볼 수 있고, 많은 정보들을 얻어가실 수 있는 사이트라 편리합니다.글이 도움이 되셨거나 질문사항이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시고, 공감과 구독 부탁드립니다.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