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CAR TIP

자동차 레이노 썬팅 농도 종류 및 가격

by ZOZOON 2020. 11. 23.

레이노썬팅 가격 및 레이노썬팅 종류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읽으시면 레이노썬팅 가격 및 레이노썬팅 종류를 알게 되실 겁니다. 레이노썬팅 가격 및 레이노썬팅 종류가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시면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이제 아래에서 전부 알려드리겠습니다.

 

 

레이노썬팅 종류

 

 

레이노썬팅의 종류는 크게 팬텀, 파노라마, 크로마, GT, 스페셜, 모노 카본, 크리스탈쉴드 이렇게 총7개로 나뉘어 집니다.

이 중에서도 많이들 찾으시는 레이노 S9은 팬텀 시리즈중에 하나입니다. 또 많이 찾으시는 시리즈가 팬텀 시리즈와 크로마 시리즈입니다. 레이노 S9은 제가 생각하건데 아마 우리나라에서 최근 가장 많이하는 썬팅이 아닐까하는 생각이 드는 썬팅입니다. 레이노 S9의 실제 모습이 보고싶으면 주차장만 나가시면 아마 많이 보이실겁니다. 기본적으로 레이노는 시리즈 뒤에 붙는 숫자가 높을수록 고성능의 썬팅입니다. 또 시리즈별로는 크로마가 팬텀보다는 더 고성능의 썬팅입니다. 

레이노는 처음 국내에 출시했을 당시에 비싸기만했던 썬팅 가격에 파격적인 가격으로 다가와 국민들에게 만족을 준 만큼 가성비가 아~주 좋은 썬팅입니다.

S9의 농도입니다 기본적으로 전면은 35 측후면은 10~15를 많이하시고 썬루프도 10~15를 많이 하시는 편입니다. 국민농도라고도 하죠. 이렇게 국민농도로 설정을 하시면 시안성도 괜찮고 운전하는데 방해가 되지 않을정도의 농도입니다. 안전을 위해서 너무 낮은 농도의 썬팅은 삼가하셔야 합니다. S9의 장점은 높은 열 수축율을 구현하여 시공의 안정성을 높인 측면과 기술력을 통해 뛰어난 태양열 차단 기술을 가지고 있다는 점입니다. 가장 중요한 가격대비 성능이 우수한 제품입니다.

다음은 크로마 7의 농도입니다. 전면은 30으로 하시면되고 측후면은 10으로 하시면 됩니다.

크로마9의 농도입니다. 크로마7과 마찬가지로 농도는 전면 30 측후면 10으로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물론 취향에따라 바꾸실 수 있습니다. 크로마 시리즈는 듀얼 나노카본 코팅 레이어와 최고급 프퍼터 필름 레이어가 결합한 3멀티 레이어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장점은 운전자 시야의 편안한 최적의 내부 반사율 구현 및 열차단향상을 위한 외부 반사율 컨트롤이 가능하고 외부 나노카본 레이어에 고급스럽고 개성 있는 컬러를 구현해 쉽게 질리지 않습니다. 또 내부 나노카본 레이어에 내츄럴한 블랙 컬러의 나노카본 코팅을 통해 운전자에게 편안한 시야를 제공해 줍니다. 또 변색과 성능 저하가 없는 최고의 내구성을 제공해줍니다.

레이노썬팅 가격

 

레이노 S9 시공가격입니다. 전면, 측후면 전부 다 하신다면 60만원 안쪽으로 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옵션 여부에따라 추가가 될수도있습니다. 예를들면 썬루프 같은곳 말이죠. 자세히는 모르지만 썬루프도 10만원 안쪽으로 알고있습니다. 가격표를 보니 가성비가 정말 좋은 제품이라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보증기간도 무려10년이니 안심하고 타고 다닐 수 있겠습니다.

레이노 크로마7과 레이노 크로마9의 가격표입니다. 크로마7같은 경우에는 국산 승용차기준 60만원+@, 크로마9같은 경우에는 95만원+@로 책정되어있습니다. 팬텀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보증기간은 10년으로 안심하고 타실 수 있습니다.

한 눈에 보기

  1. 레이노 시리즈 중에서 많이하시는건 팬텀 시리즈 그중에서도 레이노S9을 많이합니다.
  2. 농도는 전면36 측후면 10~15를 많이합니다.
  3. 가격은 레이노S9은 60만원 안쪽 크로마7은 60만원 크로마9은 95만원으로 책정되어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읽으시면 도움이 될 글

 

 

3m 썬팅 틴팅 종류 및 가격

3m썬팅 종류 및 3m썬팅 가격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모두 읽어주신 분들은 3m썬팅 종류 및 3m썬팅 가격을 알게 될 겁니다. 3m썬팅 종류 및 3m썬팅 가격이 궁금하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zo-zoon.tistory.com

 

 

브레이크오일 교환 주기 교체가격

브레이크 오일이란? 유압작동식 브레이크에 사용되는 유압작동유의 일종입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규격은 DOT3, 4, 5.1이며, 보통 DOT 3, 4가 널리 쓰이고, 최근엔 대부분의 차량이 순정으로 DOT4

zo-zoon.tistory.com

 

 

자동차 엔진오일 교환(교체)시기 주기

자동차를 타고 시간이지나면 엔진오일은 꼭 바꿔줘야하는 것 중 하나입니다. 오랫동안 엔진오일 교환을 하지 않으면 청정 효과가 감소하게 되는데요. 엔진오일을 주행거리에 따른 교환은 물론

zo-zoon.tistory.com

 

 

레이노썬팅 가격 및 레이노썬팅 종류를 알아보았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가적으로 궁금하신게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해보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하트(공감), 구독을 해주시면 저에게 힘이 됩니다.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