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제품

조거팬츠 추천 BEST5

by ZOZOON 2020. 11. 18.

안녕하세요 시대가 변해갈수록 패션도 맞춰서 변해가는데요. 요즘에 스트릿하게 입으시는 분들을보면 와이드한 조거팬츠를 많이 입는 추세입니다. 그럼 오늘은 조거팬츠를 추천해드리는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순서는 순위와는 무관하며 추천은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만 추천드리는것이니 참고해주시기바랍니다.

 

세븐셀라 - 20FW 미니멀 스탠다드 카고조거 슬랙스

 

조거팬츠가 유행을 타기시작하며 조거팬츠 브랜드에서는 항상 상위권에 들어가는 세븐셀라의 20FW 미니멀 스탠다드 카고조거 슬랙스 입니다. 이 바지의 장점은 일단 핏이 정말 좋으며, 슬렉스 원단의 베이스로 들어가는 원단을 사용한 조거팬츠라 정말 편하게 입으실 수 있습니다. 두께도 적당해 여름보다는 봄, 가을, 겨울에 입었을때 가장 좋은 제품입니다.

남, 여 공용으로 출시된 상품이고 사이즈도 26부터 34까지 있어서 자신에게 맞는 사이즈를 고르실 수 있습니다. 가격 또한 5만원대로 형성되어있어 남녀노소 입을 수 있는 조거팬츠입니다. 다만 종아리가 남들보다 굵으신 분들은 예쁘게 핏이 안나오실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가격 - 5만4천원 

 

 

 

 

라퍼지스토어 - 유틸리티 와이드 카고 조거팬츠

개인적으로 조거팬츠 맛집하면 생각나는곳이 바로 라퍼지스토어입니다. 라퍼지스토어는 좁은 핏의 조거팬츠보다는 와이드한 조거팬츠를 주로 판매하는 브랜드입니다. 판매 후기또한 어마어마하게 많고 핏또한 좋습니다. 저는 이 브랜드의 조거팬츠는 이 제품 뿐만아니라 다른 조거팬츠들도 보시고 결정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광고, 협찬아님)

일자로 와이드하게 떨어지는 핏과 밑단에 있는 스트링으로 발목을 잡아줄 수 있는 포인트가 있는 조거팬츠입니다. 검정색 신발과 매칭하여 코디를한다면 더욱 좋은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리고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해 촉감 또한 좋습니다. 이 제품은 남성 뿐만아니라 여성분들도 굉장히 많이 사는 제품입니다. 색깔도 블랙과 베이지 두 색상으로 출시를 했습니다. 하체가 발달되어있는 체형이시라면 이런 와이드한 조거팬츠를 입으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통이 많이 크기떄문에 와이드 핏보다 세미 와이드 핏으로 입고싶다 하시는 분들은 한사이즈 다운하시길 바랍니다.

가격 - 3만9천원

 

제로 -  Classic Sweat Pants

다음은 제로의 클래식 스웻 펜츠입니다. 이 제품은 일반 츄리닝 재질의 조거팬츠인데요 편하게 외출을 하실때 입기도 좋을 뿐만아니라 코디하기에도 좋은 제품입니다. 일단 두께가 생각보다 두꺼워 겨울에 입기에도 충분한 두께입니다. 밑단에있는 시보리뿐만아니라 허리의 시보리도 굉장히 편하기 떄문에 좋은 조거 팬츠인 것 같습니다.

부드러운 츄리닝 소재이지만 핏도 우수하고 보온효과도 있어서 운동을 하실때 입기에도 안성 맞춤인 제품입니다. 색깔도 블랙, 그레이, 베이지, 카키, 차콜 이렇게 5가지를 판매하고 있어서 자신의 취향에 맞는 색깔은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또 여름용과 겨울용 두가지중 선택도 할 수 있습니다.

 

가격 - 3만 9천원

 

프리즘웍스 - CARGO STRING PANTS

 

이번 제품은 프리즘웍스의 카고 스트링 팬츠입니다. 이제품도 위에서 추천해드린 라퍼지스토어의 조거팬츠와 마찬가지로 밑단에 스트링이 들어간 조거팬츠입니다. 이 제품은 라퍼지스토어의 제품과는 달리 세미오버 느낌의 조거팬츠 입니다. 와이드보다는 세미와이드를 더 선호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세미 와이드이지만 핏이 굉장히 우수한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마른 분들 뿐만아니라 하체가 조금 있으신분들도 좋은 핏이 예상이됩니다. 색깔도 블랙, 그레이, 카멜, 올리브 색상으로 4가지중에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 - 6만 2천원

 

 

 

 

아디다스 - 3-스트라이프 트레이닝 팬츠

다음은 모든분들이 아실만한 브랜드인 아디다스의 3-스트라이프 트레이닝 팬츠입니다. 아디다스의 시그니쳐인 삼선라인이 들어가있어 많은 분들이 찾는 제품입니다. 핏또한 좋고 기장도 적당해 양말과 같이 코디하기에 좋은 제품입니다. 삼선 라인도 흰색으로 들어간게 아니라 차콜 색깔로 들어가있어 고급스러운 느낌도 줍니다.

색상은 블랙과 와인 색상이있어서 커플로 입기에도 좋은 제품입니다. 블랙 뿐만아니라 와인색상도 전혀 촌스럽지 않은 색감이여서 코디하기에 좋은 제품입니다. 밑단의 시보리 라인도 굵게 들어간것이아니라 얇게 잡아주고있어 자연스러운 모내기 핏도 가능합니다.

 

가격 - 4만 9천원

 

 

 

 

10만원대 가성비 숏패딩 추천 BEST5

가을이 언제 왔는지도 모르겠는데 벌써 날씨가 쌀쌀해지고 있는 요즘입니다. 얼마 전이 여름이었던 거 같은데 어느덧 11월을 맞이하고 해도 짧아졌습니다. 이런 날씨가 되면 사람들은 패딩을 많

zo-zoon.tistory.com

 

 

남자 보습 발색 립밤 추천 BEST5 (+후기)

안녕하세요 여름에서 가을로 접어들면서 날씨가 많이 건조해지고 쌀쌀해졌습니다. 요즘은 남자도 관리를 해야 하는 시대인데요. 날씨가 건조해지고 쌀쌀해진 만큼 입술도 마찬가지로 건조해지

zo-zoon.tistory.com

 

 

와일드리프트 챔피언 티어표 (+챔피언 추천)

요즘 모바일게임에서 가장 핫한 게임을 찾으라고 한다면 아마 와일드리프트(롤 모바일)이 아닐까 생각이듭니다.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은 사람들이 찾아주고있는데요. 와일드리프트도 PC 롤처

zo-zoon.tistory.com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