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제품

10만원대 가성비 숏패딩 추천 BEST5

by ZOZOON 2020. 11. 10.

가을이 언제 왔는지도 모르겠는데 벌써 날씨가 쌀쌀해지고 있는 요즘입니다.

얼마 전이 여름이었던 거 같은데 어느덧 11월을 맞이하고 해도 짧아졌습니다.

이런 날씨가 되면 사람들은 패딩을 많이 찾곤 하는데요. 

패딩은 따뜻하긴 하지만 가격이 2~30만 원은 그냥 넘어버리곤 합니다.

물론 2~30만원 짜리 사면 좋기야 하겠지만 조금 더 아껴서 차라리 다른 옷을 사겠다,

아니면 2~30만 원짜리는 부담스럽다. 하시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10만 원대의 가성비 패딩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광고가 아니며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 들어가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순서는 순위와 무관합니다.

 

1. 인 사일런스 에센셜 다운 재킷 (10만 원대)

 

우리나라 미니멀리즘 가성비 브랜드로 유명한 인 사일런스의 에센셜 다운 재킷입니다.

색상은 블랙, 그레이, 라이트 그린, 크림 색상이 있는데요, 무신사 숏 패딩 부분에서 판매량 1위를 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10만 원 초반이라는 가격도 그렇고 색감과 디자인이 굉장히 마음에 드는 제품입니다.

인사일런스의 에센셜 다운 재킷이 마음에 들었던 이유 중 하나는 가끔 다른 패딩을 입어보면 팔에 찍찍이 형태로 여밀 수 있는 부분이 있어 바람이 불고 추운 겨울에는 그 사이로 바람이 들어와 팔목 쪽이 굉장히 시리지만 이 제품은 팔 안쪽에 시보리 처리가 돼있어 바람이 들어오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또 패딩 안주머니가 있어서 소지품을 보관하기도 좋은 패딩입니다.

2. 무신사스탠다드 다운 푸퍼 숏 패딩 재킷 (10만원대)

무신사가 만든 무신사스탠다드는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로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핫한 브랜드입니다.

브랜드 옷들을 파는 플랫폼에서 만든 브랜드답게 어떻게 판매를 해야 구매자들이 많이 살까? 

라는 것을 아는 브랜드라고 느껴지는 게 매 시즌 새로운 아이템을 발매할 때마다 유행하는 점들을 접목시켜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10만 원 정도에 구매할 수 있는 패딩이지만 품질도 우수합니다. 저번 시즌 제품보다 더욱 두꺼워지고 좋은 원단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이 제품도 인사일런스 제품과 마찬가지로 팔목 부분에 시보리 처리가 돼있어서 보온성이 더욱 뛰어납니다.

색상 또한 10가지로 다양하게 준비되어있는데요. 블랙, 네이비, 브라운, 더스티 그린, 카키,

더스티 크림, 블루 그레이, 다크 그레이, 더스티 베이지, 라이트 그레이 이렇게 총 10가지의 색상으로 판매 중입니다.

무신사 스탠다드 패딩은 무신사에서만 구매 가능합니다. 현재 세일 중이라 회원 등급에 따라

10만3천원부터 10만8천원 사이에 구입 가능합니다.

 

3. 비바스튜디오 GOOSE DOWN LIGHTWEIGHT PARKA JA (16만원대)

 

비바스튜디오의 구스다운 라이트웨이트 파카입니다. 로고 플레이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괜찮으실 거 같습니다.

비바스튜디오는 아직도 핫한 브랜드이고 국내에서 점유율 또한 상당한 브랜드이고 재질 또한 괜찮은 브랜드입니다.

패딩 전체적으로 마감도 훌륭하고 재질도 우수해 보이는 게 특징입니다. 제품 하나하나를 신경 써서 만든 것 같습니다.

색상은 블랙, 그레이, 네이비, 아이보리 총 4가지로 판매 중이며 색감 또한 감각적으로 뽑았습니다.

특히 이 상품은 그레이 컬러가 인기가 많은데 로고와 그레이 컬러의 조화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4. 내셔널지오그래픽 바이슨 RDS 덕 다운 점퍼 (13만원대)

요즘 밖에서 많이 보이는 브랜드인 내셔널지오그래픽의 바이슨 RDS 덕 다운 점퍼입니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이 요즘에는 와펜을 사용하는 방식을 쓰는 것 같습니다. 이 제품도 왼쪽 팔 부분에 와펜을 사용한 것을 보실 수 있는데요. 스톤아일랜드의 와펜이 생각나는 방식입니다. 와펜을 좋아하시고 로고 플레이를 좋아하신다면 이 제품이 괜찮을 것 같습니다.

이 제품은 총 4가지 컬러로 블랙, 카키, 옐로우, 그레이입니다. 이렇게 놓고 보니 노스페이스 눕시와 스톤아일랜드가 생각이 납니다. 검은색 배색이 멋스럽게 이루어져 있어 10대에서 20대 초반 분들이 입기에 괜찮지 않나 생각이 되는 패딩입니다.

내셔널 지오그래픽이 옛날에는 조금 올드한 느낌이 있었는데 요즘은 트렌드를 따라서 영하게 바뀐 브랜드인 것 같습니다.

 

5. 유니폼브릿지 mountain down parka (16만원대)

이번 제품은 유니폼브릿지의 마운틴 다운 파카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패딩 중에서 유일하게 모자가 달려있는 제품입니다. 모자는 탈부착이 가능한 형태로 돼있어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서 붙이고 떼는 것이 가능해 편리합니다.

또한 바깥쪽의 색상과 안쪽의 색상이 다르게 배색이 되어있어 조금 더 세련된 느낌을 주기도 합니다.

색상은 블랙 카키 베이지 3가지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이 제품은 주머니가 인상적인데요 보이시는 것처럼 겉쪽에 위에서 아래로 향해있는 주머니처럼 보이지만 그렇게도 할 수 있고 밖에서 안으로 넣을 수 있는 주머니도 함께있어 수납공간도 넉넉하고 수납과 손을 따로 동시에 넣을 수 있는 방식으로 되어있습니다.

재질도 우수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구매를 하고있는 제품입니다.

 


오늘은 이렇게 5가지 가성비 숏패딩을 알아보았는데요. 

궁금하신 점이나 질문이 있으신분들은 댓글 달아주시면 답변해드리겠습니다.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