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제품

헤드앤숄더 클리니컬 스트렝스 효능 (+지루성두피염)

by ZOZOON 2021. 6. 29.
헤드앤숄더 클리니컬 스트렝스 효능 (+지루성두피염)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헤드앤숄더의 클리니컬 스트렝스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헤드앤숄더의 크리니컬 스트렝스에 대해 평소에 관심을 가지고 계셨던 분들이나 지루성 두피염의 치료를 원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아마 좋은 답을 얻으실 수 있으실겁니다.

목차

 

 

지루성 두피염이란?

 

신생아에서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층에게서 보이는 질병으로, 전체 성인 인구 비율 약 5%에서 발견되는 상당히 흔한 피부염입니다.


장기간 지속되는 습진의 일종으로, 주로 피지샘의 활동이 증가되어 피지 분비가 왕성한 두피와 얼굴, 그 중에서도 눈썹, 코, 입술 주위, 귀(외이도), 겨드랑이, 가슴, 서혜부(groin) 등에 발생하는 만성 염증성 피부 질환입니다. 발견되는 환부 중에서도 편중적으로 발생하여 모발이 있는 곳 위주로 나거나 얼굴에만 나거나, 혹은 두피에만 나는 경우 등 다양한 환자 사례가 존재합니다.


대부분의 경우는 두피에서 시작해 얼굴, 그리고 더 나아가 가슴이나 등으로 번지는 경우가 많으며, 특히 두피의 경우 삭발하지않는한 환부를 찾기어렵고 약도 바르기 쉽지않아 얼굴보다도 완치가 더 힘듭니다. 게다가 두피에 나면 머리를 감아도 각질이 계속 생겨나, 비듬으로 인식되는 등 위생 관념에 있어 오해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얼굴에 나는 경우는 여드름으로 인식되는 경우도 굉장히 많습니다.

 

지루성 두피염 치료방법

피부 질환이 유독 그런 편이지만, 현재 발병 원인이 명확하게 정해진 것이 없어 의학계에서도 학설이 분분합니다. 아토피 같은 난치성 질환인 것이죠. 그러다보니 이런 질환이 으레 그렇듯 체질 개선과 함께 면역력을 키우자는 말이 치료법으로 거론되는 수준입니다. 술과 담배, 카페인은 자제하고 유산균이나 야채, 과일 등을 섭취하여야 합니다.

일각에서는 유전적인 문제로 비타민B를 합성하는 효소인 Biotinidase 결핍증이 지루성 피부염의 원인으로 여기고 연구를 진행하고 있는데, 이 경우 피부와 신경에 역할을 하는 비타민B가 부족해서 지루성피부염이나 파킨슨 병과 같은 신경병증이 올 수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모든 케이스에 적용할 수는 없겠지만 비타민B 컴플렉스를 매일 복용해서 좋아지는 사례도 있다고 합니다. 비타민B 컴플렉스가 몸에 해가되는 부분은 적고 안전한 영양제라고 하니 복용해보는 것도 좋을 듯 싶습니다. 워낙 지루성피부염이 고치기 힘들다 보니 안전하고 검증된 영양제와 샴푸 등을 포함하여 여러 시도를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헤드앤숄더 클리니컬 스트렝스

헤드앤숄더 사의 클리니컬 스트렝스는 비듬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진 샴푸였습니다. 그런데 이 샴푸가 지루성 두피염을 귀신같이 치료해준다는 입소문이 돌기 시작했고 그 효과를 보는 사람들이 정말 많아졌습니다. 검색창에 클리니컬 스트렝스라는 말을 검색하기만 해도 수많은 후기들이 나올정도로 그 효과는 정말 대단합니다.

 

저 같은 경우도 지루성 두피염을 몇달간 가지고 있다가 이 클리니컬 스트렝스를 사용 한 후 정말 감쪽같이 사라지는 현상을 볼 수 있었으니까요. 약국에서도 약사들이 종종 이 클리니컬 스트렝스 제품을 소개해주는 경우도 있다고합니다. 다만 국내에서는 출시가 되지 않은것으로 확인이 되며, 직구를 통하여 구매가 가능합니다.

 

검색창에 클리니컬 스트렝스를 치면 국내에서도 개인 판매를 통해 판매를 하시는 유통업자분들이 계시니 그렇게 통하여 구매를 하시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가격은 최저가 검색을 해보았을때 1만7천원이면 구매가 가능하신 것으로 확인이됩니다. 

 

크리니컬 스트렝스 사용방법

 

지루성 두피염에 좋은 크리니컬 스트렝스는 일반 샴푸와 사용 방법은 동일합니다. 일반 샴푸와 동일한 방법으로 머리를 감아주시면 되고 잘 행궈주셔야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다만 지루성 두피염이 사라졌다고 느끼신다면 매일 클리니컬 스트렝스를 사용하시는 것보다는 다른 샴푸를 사용하는 횟수를 늘리시고 클리니컬 스트렝스를 점차 줄이시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몸에는 내성이라는 것이 있어서 몇달 몇년을 사용하시기 보다는 점차 줄이시는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지루성 두피염에 좋은 클리니컬 스트렝스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모두 지긋지긋한 지루성 두피염에서 벗어나 깨끗한 두피를 얻으시길 바랍니다.

'추천 > 제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딩용 노트북 추천 BEST3 (+가격)  (0) 2020.12.15
20대 사회 초년생 첫차 추천  (3) 2020.11.25
조거팬츠 추천 BEST5  (0) 2020.11.18
10만원대 가성비 숏패딩 추천 BEST5  (0) 2020.11.10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