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PREVIEW

4세대 카니발 하이리무진 정보와 가격표(+옵션)

by ZOZOON 2020. 11. 11.

안녕하세요 기아자동차에서 카니발 하이리무진 7인승과 9인승을 출시했습니다.

많이 기대하시던 4인승과 디젤모델이 탑재된 모델은 다음 12월달에 출시 될 예정이라고합니다.

기아 4세대 카니발 하이리무진에 대하여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외부

 

기아자동차 카니발 하이리무진은 고급스러운 내부와 실내 디자인으로 많은 아빠들에게 사랑을 받았는데요.

이번 신형 카니발은 큰 차체와 더불어 디자인까지 갖추어 전 모델들보다 아마 더 많은 판매량을 기록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4세대 카니발 하이리무진은 전 모델에 비해서 헤드룸 공간이 291mm 증대됐고 하이루프를 공기역학적으로 설계하고, 프론트 범퍼가드를 설치해 고급감도 높였습니다. 하이루프 뒷쪽에는 대형 LED 후방 보조제동등이 더해졌습니다.

내부

4세대 카니발 하이리무진에는 후석 승객을 위한 21.5인치 모니터가 장착됩니다. 이 모니터는 HD급 화질의 DMB와 스마트폰 미러링 기능 등이 제공됩니다.  또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하이루프 공간을 이용해 높은 헤드룸으로 탑승자의 편의와 개방감을 줍니다. 또한 차량 측·후면 글라스에 적용된 ‘주름식 커튼’은 개인 프라이버시를 보호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여기에 조수석 시트 뒤쪽에는 가족들의 쾌적한 공기를 책임져줄 공기청정기가 탑재 되어있어서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 하이리무진이란 차량답게 1열 뿐만아니라 2열에도 컵홀더에 냉,온을 유지시켜주는 기능을 탑재해 여름 철에는 차갑게, 겨울철에는 따뜻하게 음료를 마실 수 있습니다.

 

천장 하이루프 측면에 2열과 3열 승객을 위한 LED 독서등이 장착됐습니다. 심지어 하이리무진 전용 ‘LED 센터 룸램프’‘앰비언트 무드램프’, ‘승하차 스팟램프’ 등이 사양이 들어갑니다.

 

기타

또한 동급 최상의 첨단 운전자 보조시스템(ADAS)와 전방 충돌방지 보조, 고속도로 주행보조, 차로 유지 보조, 후측방 충돌방지 보조, 후방 교차 충돌방지 보조 등이 포함되어 운전자와 동승자들에게 더욱 안전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또한 하이리무진 전용 승하차 스팟램프를 탑재시켜 탑승자들의 승,하차를 안전하고 섬세하게 도와줍니다.

안전 하차 보조(SEA), 후측방 모니터(BVM), 서라운드뷰 모니터(SVM)가 탑재 되어있어 가족들에게 더욱 안전한 차가 될 것같습니다.

 

가격표

 

4세대 카니발 하이리무진은 최고급 시그니처 단일 트림으로 운영되고 판매가격은 가솔린 9인승 모델 6천66만원, 가솔린 7인승 모델 6천271만원으로 책정되었습니다.

스마트폰 무선충전 시스템, 기아 디지털키, 터치타입 아웃사이드 도어핸들(1열), 빌트인캠(블랙박스 역할),보조배터리, KRELL 프리미엄 사운드 (12스피커,외장앰프)를 넣고 싶으시면 157만원인 스마트커넥트&KRELL 프리미엄 사운드 옵션을 넣으시면 되고, 사이드 스템, 1열/2열 냉,온 컵홀더, 하이리무진 전용 승하차 스팟램프(슬라이딩 도어)를 넣고 싶으시면 126만원인 프리미엄팩을 넣으시면 됩니다.

오늘은 이렇게 기아 4세대 카니발 하이리무진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외부 뿐만아니라 내부까지 완벽하게 완성이 된 아빠들의 차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요즘 대세인 차박 할 때도 더할나위없이 좋아보이는 차량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21 신형 뉴 NEW QM6 최초 공개 (+가격표)

안녕하세 2021년을 맞이하며 자동차들도 새로운 모습으로 조금씩 바뀌면서 출시가 되고 있는데요. 이번엔 르노삼성이 효자 모델인 QM6의 디자인을 조금 바꿔서 출시를 했습니다. QM6는 첫 출시부

zo-zoon.tistory.com

 

 

제네시스 G90 풀체인지 예상도 공개

안녕하세요 G70과 GV70의 출시를 앞두고있는 요즘 GV70의 다지인에 대해 호평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이번엔 G90 풀체인지 소식입니다. 현대차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제네시스에서 준비하는 차이고 GV7

zo-zoon.tistory.com

 

 

2021 K7 풀체인지 예상도 총정리(+가격)

안녕하세요 2021년 초에 출시 예정인 기아자동차의 K7의 풀체인지 모델의 예상도와 스파이샷들이 주기적으로 추가되고있는데요. 과연 새로나올 K7 풀체인지 모델은 어떻게 나올것으로 예상이 되

zo-zoon.tistory.com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