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PREVIEW

제네시스 G90 풀체인지 예상도 공개

by ZOZOON 2020. 11. 2.

안녕하세요 G70과 GV70의 출시를 앞두고있는 요즘 GV70의 다지인에 대해 호평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이번엔 G90 풀체인지 소식입니다. 현대차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제네시스에서 준비하는 차이고 GV70의 성공적인 공개 후 나오는 차라 소비자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그럼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예상도는 유튜버 '뉴욕맘모스'님이 그리신 예상도입니다.

출처 : 유튜브 '뉴욕맘모스'

차를 보자마자 느끼는건 벤틀리가 생각나는 디자인이라는 겁니다. 웅장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한번에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존보다 그릴이 더 커져서 그런지 더욱더 웅장해진 느낌을 받습니다. 그릴 패턴은 전작과 비슷한 형태로 가는 것으로 확인이됩니다. 개인적으로는 최근 제네시스의 상징인 두줄 헤드램프처럼 아마 여기서 헤드램프가 G70 , G80과 비슷하게 나오지 않을까 예상이됩니다.

출처 : 유튜브 '뉴욕맘모스'
출처 : 유튜브 '뉴욕맘모스'
출처 : 유튜브 '뉴욕맘모스'

다양한 색으로도 예상도를 그려주셨는데요. 그중에서 개인적으로 괜찮아 보이는 것들로 가져와봤습니다.

2021 G90

2021 G90과 비교를 해보면 예상도에는 해드램프라인까지 꽉 차있는 그릴을 확인하실 수 있고 기존 G90의 그릴은 거의 범퍼 하단까지 와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 기존 G90은 A필러부터 C필러까지 일자로 이어진 직선형태를 확인하실 수 있지만 예상도에서는 C필러쪽에서 대각선 위쪽으로 꺾여지는 형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예상도는 유튜버 '구기성스튜디오'님의 예상도입니다.

출처 : 유튜브 '구기성스튜디오'

해드렘프가 G70과  G80에서 보여준 것 처럼 두줄 헤드램프가 적용되어있습니다. 제네시스의 정체성이라고도 볼수있고 제네시스의 마크인 날개모양을 본따서 만든 직선형태의 헤드램프는 고급스럽고 스포티한 느낌을 주는것같습니다. 그릴또한 현재의 G90보다 더 웅장하고 거대하게 만들어질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또 후드는 휀더 위에까지 덮어주는 느낌으로 신선한 느낌을 주기도 합니다. 구기성스튜디오님 역시 C필러가 위로 살짝 꺾여져 기존의 G90보다는 더 스포티하고 날렵한 느낌을 주고있습니다. 또 아래에는 G80과 마찬가지로 크롬라인이 들어가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G90은 현대,제네시스에서 최초로 2개의 라이다를 장착하는것으로 발표가 됐는데요. 아마 그래서 자율주행이 더욱 더 업그레이드 되어서 나오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오늘은 이렇게 G90 풀체인지 예상도를 같이 살펴봤습니다. 어떠신가요? 개인적으로 풀체인지인만큼 구기성스튜디오님의 예상도처럼 파격적으로 바껴서 나오면 좋을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 K7 풀체인지 예상도 총정리(+가격)

안녕하세요 2021년 초에 출시 예정인 기아자동차의 K7의 풀체인지 모델의 예상도와 스파이샷들이 주기적으로 추가되고있는데요. 과연 새로나올 K7 풀체인지 모델은 어떻게 나올것으로 예상이 되

zo-zoon.tistory.com

 

 

쏘렌토, 싼타페 2.5T 터보 출시 (+가격)

기아자동차의 쏘렌토와 현대자동차의 싼타페가 11월 2일 동시에 터보 모델을 공개했습니다. 싼타페는 사전계약을 시작했고, 쏘렌토의 경우는 정식 계약에 돌입했습니다. 두 차량의 엔진 제원에

zo-zoon.tistory.com

 

 

제네시스 GV70 정식 공개 (+GV70 스포츠)

제네시스에서 출시예정이던 GV70의 출시일정이 코앞으로 왔다는것을 느낄수있게 드디어 오늘 GV70의 공식적으로 공개되었습니다. ▶GV70 특이하게도 GV70은 기존 자동차들과 다르게 C, D필러가 독특

zo-zoon.tistory.com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