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PREVIEW

2021 K7 풀체인지 예상도 총정리(+가격)

by ZOZOON 2020. 11. 2.

안녕하세요 2021년 초에 출시 예정인 기아자동차의 K7의 풀체인지 모델의 예상도와 스파이샷들이 주기적으로 추가되고있는데요. 과연 새로나올 K7 풀체인지 모델은 어떻게 나올것으로 예상이 되는지 한번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면부

높은 적중률을 보여주시는 유튜버 '뉴욕맘모스'님의 예상도입니다.

출처: 유튜브 뉴욕맘모스
출처: 유튜브 뉴욕맘모스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것은 전면부 그릴입니다. 전면부 그릴이 기존에 비해서 상당히 커진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기존에 비해서 커진 수준이아니라 지금까지 나온 국산 차들 대비 큰편이라고 느껴지는데요. 그릴이 커짐에 따라서 차도 조금 더 웅장해보이는 느낌을 받게됩니다. 작년 이맘때쯤 나온 그렌져도 그릴에 대한 호불호가 굉장히 심한 편이였는데 과연 K7은 이렇게 나온다면 어떤 반응을 보일지가 궁금해집니다.

다음은 마찬가지로 높은 적중률을 보여주시는 유튜버 '앗차'님의 예상도입니다.

출처: 유튜브 '앗차'
출처: 유튜브 '앗차'

뉴욕 맘모스님의 예상도와 거의 흡사합니다. 만약 이와 비슷하게 나온다면 앗차님의 예상도와 거의 근접하게 나올것으로 예상이됩니다. 내년부터 나올 기아의 신차들은 새로운 엠블럼이 적용됩니다. 새로운 기아의 엠블럼이 더해져서 조금 더 세련된 모습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뉴욕맘모스님의 예상도는 그릴이 거의 일체형이라고 보여지지만 앗차님의 예상도는 그릴이 분리되어 있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다음은 자동차 신문인 오토타임즈에서 나온 예상도입니다.

헤드램프부분이 조금 더 날카롭고 그릴부분은 뉴욕맘모스님과 거의 흡사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후면부

전면부와 바찬가지로 후면부도 유튜버 '뉴욕맘모스'님의 예상도입니다.

출처: 유튜브 뉴욕맘모스
출처: 유튜브 뉴욕맘모스

후면부는 호불호가 갈릴까? 싶을정도로 깔끔합니다. 요즘 많이 사용하는 일자형태의 테일램프가 적용이되어서 확실히 더 세련되고 스포티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후면부는 작년에 풀체인지 된 같은 회사인 기아자동차의 K5와 유사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시일

 

K7풀체인지의 출시일은 2021년 초 아마도 2월~ 3월로 예상되고있습니다.

 

가격

 

예상가격은 기본 3천만원 초반대에서 4천만원 중반까지로 예상되고있습니다.

 

 

 

쏘렌토, 싼타페 2.5T 터보 출시 (+가격)

기아자동차의 쏘렌토와 현대자동차의 싼타페가 11월 2일 동시에 터보 모델을 공개했습니다. 싼타페는 사전계약을 시작했고, 쏘렌토의 경우는 정식 계약에 돌입했습니다. 두 차량의 엔진 제원에

zo-zoon.tistory.com

 

 

제네시스 GV70 정식 공개 (+GV70 스포츠)

제네시스에서 출시예정이던 GV70의 출시일정이 코앞으로 왔다는것을 느낄수있게 드디어 오늘 GV70의 공식적으로 공개되었습니다. ▶GV70 특이하게도 GV70은 기존 자동차들과 다르게 C, D필러가 독특

zo-zoon.tistory.com

 

 

푸조 e208 가격 및 보조금 총정리

프랑스 자동차 회사인 푸조에서 3분기에 소형 해치백 전기차 'e-208'을 출시했습니다. 국내에서 보조금을 포함해 2000만 원 대면 구입 가능한 전기차 그것도 외제차로 사회초년생들이 타기에 주유

zo-zoon.tistory.com

 

2021 더 뉴 카마로SS 공개 (+가격표,성능)

쉐보레에서 2021년형 '더 뉴 카마로SS'를 공개하고 10월 26일부터 사전계약을 실시했습니다. 이번 2021년형 더 뉴 카마로SS는 전면부를 중점으로 해 새로운 디자인이 적용됐습니다. 그럼 같이 살펴보

zo-zoon.tistory.com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