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PREVIEW

벤츠 더 뉴 AMG A35 4MATIC 세단 출시

by ZOZOON 2020. 11. 19.

벤츠가 AMG A35 4MATIC 세단을 출시하였습니다. 이번 모델은 올해 2월 국내 공식 출시 후 지난달까지 4천409대가 판매된 A-클래스 최초 세단 '더 뉴 A-클래스 세단'을 기반으로 한 고성능 세단입니다. 

 

디자인

AMG 특유의 고급스럽고 스포티한 라디에이터 그릴 트림과 프런트 에이프런의 플릭이 장착된 큰 에어 인테이크가 강렬한 역동성을 발산합니다.

에어 인테이크에 플릭이 장착된 프런트 에이프런과 실버 크롬의 외측 에어 인테이크가 들어가 더욱 고급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벤츠의 고급스러운 외부 디자인에 걸맞는 아니, 아니면 더 고급스러운 내부 디자인입니다. 벤츠는 내부 디자인을 정말 잘 뽑기로 유명한 자동차 브랜드인데요. 이번에도 그 명성에 걸맞는 고급스럽고 스포티한 디자인이 압도적입니다. 안전벨트와 레드 스티칭으로 AMG 감성을 충분히 드러내며, 시트는 다이나미카 극세 섬유로 꾸민 블랙 컬러 아티코 인조가죽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운전자와 차량을 완벽하게 연결해 주는 차세대 AMG 스티어링 휠이 장착되었습니다. 스티어링 휠 뒤에 위치한 기어 변경 패들 쉬프트는 수동 변속을 통해 더욱더 스포티한 주행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성능

AMG 스피드시프트 DCT 7단 변속기는 빠른 변속과 최적화된 조합으로 민첩하고 다이내믹한 드라이빙을 돕습니다. 정지 상태에서 최대 가속을 보장하는 레이스-스타트(RACE-START) 기능을 통해 스포티한 주행을 선사합니다. 또 기본으로 적용되는 AMG 퍼포먼스 4MATIC 사륜구동 시스템이 주행 안전성과 민첩성을 극대화합니다. 이 시스템은 주행 속도뿐만 아니라 횡방향 및 종방향 가속도와 휠의 회전 속도, 선택된 기어 및 액셀러레이터 페달 위치를 모두 고려해 토크 배분을 완전 전륜구동에서 50:50까지 자동 조절할 수 있습니다.

가격

이번 벤츠  더 뉴 AMG A35 4MATIC 세단의 가격은 부가세 포함 5,920만원입니다.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