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카카오페이 카드2 발급방법 및 혜택 정리 (+교통카드)(+발급 이벤트)

by ZOZOON 2020. 10. 3.

 

카카오페이에서 카카오페이카드2를 출시했어요. 카카오페이는 출범한 지 5년 만에 누적 가입자 수가 3천만 명이나 될 만큼 빠르게 성장했고 간편 결제, 투자, 공과금, 택배, 자산조회, 신용등급조회까지 서비스를 확장 중입니다.

 

 

카카오페이카드2 에는 기존 카카오페이와는 다른 혜택과 서비스가 추가되었습니다.

기리고 이번 신형 카드에는 한쪽면이 둥근 라운드로 형성이 돼있어서 신박한 느낌을 줍니다.

사람들이 보면 이거 카드 신기하다라는 말을 할 것 같습니다.

카카오페이카드2는 기존 카드에있는 카드번호와 유효기간 대신에 자신이 원하는 문구를 최대18자 까지 적을 수 있습니다. 참 신박한 기능이죠? 카드나 지갑을 잃어버릴때를 대비해서 자신의 번호를 적는것은 어떨까요?

 

 

 

이번 카카오페이카드2는 총 3가지의 디자인입니다. 투명 라이언 카드, 투명 어피치 카드 , 실루엣 라이언 카드 이렇게 세가지 인데요 각자의 개성이있어 입맛에 맞게 골라서 신청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카카오페이카드2 뒷면에 있는 멤버십 바코드 하나로 총 38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고, 올해 말까지 카카오프렌즈 온라인 스토어, 오프라인 매장에서 결제 시 20% 캐시백도 받을 수 있어요. 알 리워드, 세액 공제 등 기본 혜택도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교통카드 기능이 생겼는데요, 가입을 하실 때 2만원을 먼저 충전을 하게끔 되어 있습니다.

만약 교통카드가 필요없다 하시는 분들은 교통카드 신청을 안하시면 됩니다.

 

 

 

 

 

교통기관에 미리 납부하는 금액이라고 하는데요. 카카오페이카드2로 교통비를 결제하면 그 금액만큼 카카오페이 잔액에서 자동으로 충전이 되는 기능입니다. 만약 카카오페이에 잔액이 없다면 처음 충전한 2만 원에서 자동으로 차감이 됩니다.

 

 

그럼 카카오페이를 발급 받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에 들어가셔서 제일 하단 오른쪽에있는 쩜쩜쩜 버튼을 클릭해주시고 빨간색 네모 박스 카카오페이에 들어가 줍니다. 그리고 상단에 있는 서비스 버튼 클릭 그리고 페이카드 클릭을 순서대로 해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누구나 쉽게 카카오페이카드2를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올해 말까지 진행 하는 이벤트가있는데요 카카오프렌즈 온라인 스토어, 오프라인 매장(강남, 홍대, 부산 플래그십 스토어, DDP동대문점, 전주 한옥마을점)에서 카카오페이카드2로 결제 시 20% 캐시백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이 외에도 내달 말까지 결제할 때마다 월 30회 '알 리워드'지급, 연말정산 30% 세액 공제 혜택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카드발급 시 동봉되는 '카카오페이카드2' 상품 안내 설명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현대에서 출시하는 가성비 SUV 코나N(+초년생추천)(+디자인)

안녕하세요 사회 초년생들이 주목하는 차 코나N모델이 드디어 공개 되었습니다. 전면 디자인을 변경하여 출시가 되는데요 같이 한번 살펴보시죠.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오는 것은 전면부 입니다.

zo-zoon.tistory.com

 

 

이근대위 채무논란 해명 정리 (+팩트체크)(+증거사진,영상)(+유튜브영상)(+네티즌 반응)

안녕하세요 이근 대위의 채무 논란 글이 올라온 지 얼마 되지 않아 이근 대위가 직접 유튜브에 "이근 대위입니다"라는 제목의 해명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그럼 이제 정리를 해 어떤 상황인지 알�

zo-zoon.tistory.com

 

 

해피콘 사용처 확인 유효기간 환불 사용법 정리(+가맹점확인)

해피콘은 간단하게 말하면 친구 생일과 같은 이벤트가 있을 때 선물을 기프트콘과 같이 모바일 교환권으로 선물을 해 줄수 있는 서비스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해피콘 상품권을 구매하여 친구

zo-zoon.tistory.com

 

 

브이앱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 정리 (+필수체크)(+연예인동영상)

브이앱은 V LIVE 또는 V앱 브이라이브 라고 불리는 네이버의 플랫폼입니다. 저는 브이앱 동영상을 PC 또는 핸드폰에 다운로드 받아 저장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이돌 및 연예인을 좋아��

zo-zoon.tistory.com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