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이근대위 채무논란 해명 정리 (+팩트체크)(+증거사진,영상)(+유튜브영상)(+네티즌 반응)

by ZOZOON 2020. 10. 3.

 

안녕하세요 이근 대위의 채무 논란 글이 올라온 지 얼마 되지 않아

이근 대위가 직접 유튜브에 "이근 대위입니다"라는 제목의 해명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그럼 이제 정리를 해 어떤 상황인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돈을 빌린 사실은 있는가? 

 

"빌린 적이 있습니다."

 

일단 인스타에 올린 사람의 빌렸다는 주장은 맞는 얘기입니다.

돈을 갚지 않은 것이 사실인가?

 

"전혀 사실이 아니다. 빠른 시일 내에 상호 합의 하에 100에 150 사이의 현금을 직접 넘겼습니다. 그리고 그분이 정말 가지고 싶었단 스카이다이버 장비를 직접 드리고 그리고 스카이 다이빙 교육으로 변재를 지불 습니다. 이 사실은 그분도 잘 알고 있습니다. 명백한 사실입니다."라고 답했습니다.

이근대위가 직접 올린 증거 사진
이근대위가 직접 올린 증거 영상

 

관련자와 어떤 관계인가?

 

"2010년도에 UDT에서 작전 팀장 또는 중대장 임무를 맡았습니다. 관련자는 저의 대원이었습니다."

왜 패소를 하게 되었는가?

 

"법원에서 패소한 부분에서 많은 분들이 저를 욕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저도 마찬가지 아무 정보 없이 그것만 본다면 그렇게 생각할 것 같습니다. 저도 이해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도 죄가 있어서 그것이 패소가 된 것이 아닙니다. 저는 그때 훈련교관 미국에서 훈련교관을 하는 것 때문에 훈련에 나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 소송이 진행되는 것에 대해서는 전혀 정보가 없었습니다. 제가 단순하게 여행비자로 간 것이 아니라 교관훈련을 하러 간 것이기 때문에 그것에 대한 증거를 제출하겠습니다." 

이근대위가 당시 발급받은 비자 스캔본

이 사건에 대해서는 어떻게 인지를 하게 되었는가?

 

나중에 알게 되었습니다. 2012년 5월부터 저는 미국에서 교관활동을  했습니다. 다음 파병을 1년 마치고 한국에 들어왔습니다. 한국에 들어와서 부모님께 우편물을 받았는데 이소 송문제가 진행이 되었고 판결이 났다는 거에 대해서요.

부모님은 우편물을 개봉하거나 그러실 성격이 아니십니다. 우편물을 책상에 보관하셨고 만날 때 전달해 주셨습니다.

 

 

 

그 당시 패소를 안 이후에 따로 조치를 하지 않았던 이유는?

 

사실을 나중에 알게 됐고 외국에 있을 때 진행이 되었고 판결이 나 아무런 조치를 할 수가 없었습니다.

한국에 귀국 후에도 이미 케이스가 끝났기 때문에 어떻게 할 수가 없었습니다.

다시 한번 여러분께 죄송합니다.

 

왜 200만원이라는 금액이 나오게 되었는가?

 

역시나 그분이 현금으로 갚았다고 말을 했습니다. 하지만 논의 없이 이자를 붙여서 200만원을 받아야 된다고 회사 대표님에게 말을 했다고 합니다. 아까 말했다시피 저는 100에서 150 사이의 현금을 직접 주고 스카이다이빙 장비, 교육으로 변재를 하였습니다.

 

이어서 군생활을 하면서 정말 신중하게 대원들을 평가하였습니다. 항상 그런 프라이드를 가지고 군생활을 하였습니다.

정말 오해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어 이근 대위는 안일한 저의 행동으로 이렇게 문제가 커질 줄 몰랐습니다. 죄송합니다.

법적 조치를 강구하겠다. 라고 덧붙혔습니다.

 

 

 

해당 유튜브 영상

+네티즌 반응

네티즌들은 인스타 공론화 글에 가치도 없고 이유도 없는 글이라며 이근대위를 옹호하는 입장이 대다수입니다.

 

 

 

이렇게 이근 대위의 말을 들어보면 증거가 확실하고 알리바이 또한 성립이 됩니다.

과연 그 피해자라는 분이 어떻게 해명을 하실지 궁금하며

이근 대위의 말이 전부 사실이라면 갑자기 떠오른 유튜브 스타를

마녀사냥한 것으로밖에 생각이 들지 않습니다.

누군가에게 시샘을 하는 것은 좋지만 이렇게 이슈화를 만드는 것은 좋지 않은 방법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가짜사나이 이근 대위 채무 논란 정리(+펙트정리)(+네티즌반응)(+유튜브댓글)

가짜사나이로 성공을 거두며 깜짝 스타로 떠오른 이근 대위가 채무논란에 빠져있습니다. 그러면 자세한 내용 확인해보시죠 인스타그램에 하나의 글이 올라옵니다. "2014년 200만원을 빌려놓고 갚

zo-zoon.tistory.com

 

 

트럼프 코로나 양성 확진 정리(+호프힉스,바이든 소식,선거 연기가능성)

트럼프 대통령이 코로나19 양성판정을 받았다는 소식이 화제입니다. 트럼프 대통령의 최측근인 호프 힉스 보좌관이 코로나 양성판정을 받은 후 트럼프대통령과 영부인 멜라니아도 코로나19 검��

zo-zoon.tistory.com

 

챔피언스리그 조추첨 결과 빅매치 성사 결과확인(+경기날짜)(+결과예상)(+메호대전)(+메시 호날두

안녕하세요 오늘 챔피언스리그 조추첨이 있던 날인데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시던 챔피언스리그 조추첨 결과가 나왔습니다. 그럼 같이 차근차근 알아볼까요 A조 바이에른뮌헨 아틀레티코 마

zo-zoon.tistory.com

 

 

티하티 아리 슈퍼쥬니어 려욱 열애 인정(+신천지관련)(+SNS)

티하티의 아리와 슈퍼쥬니어의 려욱이 열애사실을 공식 인정했습니다. 려욱의 소속사는  "양측 확인 결과 려욱과 배우 아리는 최근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됐다"고 입장을 밝혔고, 두 사람은 선

zo-zoon.tistory.com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