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생활 정보

해외직구 페이팔 변팔 방법 (최신)

by ZOZOON 2020. 11. 18.

안녕하세요 요즘엔 인터넷으로 그것도 해외에서 직접 구매를하는 '해외직구'를 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졌는데요. 해외 직구를 하면 아무래도 국내에서 사는것보다는 다양한 상품들을 저렴하게 구매를 할수가있어서 많은 소비자들이 해외 직구를 찾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해외직구를 할 떄 가끔가다 결제가 안되는 곳들이있습니다. 예를들면 나이키 미국 홈페이지 같은 곳이죠. 

그럴떄는 페이팔 계정을 미국 계정으로 만들어줘야 합니다. 한국 신용카드로 결제가 가능한 곳들도 있지만 미국 페이팔 계정을 원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해외직구를 앞으로 많이 하실것이라면 페이팔 변팔 계정은 필수입니다. 그럼 변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준비물

 

1. 해외 결제가 가능한 신용/체크카드 (없으시다면 새로 발급받으시면 됩니다.)

2. 이메일 주소 (해외에서도 많이 쓰는 gmail  추천)

3. 미국 폰 번호(문자를 받아서 인증코드를 기입해야 가입이 됩니다.)(textPlus앱으로 하시면됩니다.)

4. 배대지 (유명하지 않은 배대지 추천)

 

※ 배대지란 배송대행지를 뜻하는데 해외에서 직접 한국으로 배송을 지원하지 않을 때 미국에 있는 배송대행지로 주문을 해서 물건을 받으면 한국으로 배송대행지 업체가 물건을 보내주는 방식입니다.

변팔 방법

가장 먼저 페이팔 사이트에 접속을 해줍니다.

 

www.paypal.com/

위에있는 링크를 클릭하거나 페이팔을 검색해서 들어가시면 위 사진과 같은 사이트가 보이실겁니다. 이동을 하셨다면 사이트의 가장 하단으로 내려가줍니다.

가장 하단으로 내려오셨으면 오른쪽하단에 제가 쳐놓은 박스 위치에 국가 마크가 보이실겁니다. 대한민국 국기를 눌러줍니다.

눌러주셨다면 위와같은 화면이 뜨실텐데요 저기서 United states를 눌러서 미국으로 바꿔줍니다.

다 따라오셨으면 위 사진과같은 화면이 뜨는데요. 이제 이 화면에서 오른쪽 상단에 보이는 sign up을 눌러서 회원가입을 진행 해주어야 합니다.

이 화면이 뜨실텐데요 Personal Account를 누른다음 Next를 눌러줍니다.

그러면 이런 화면이 뜨는데 위에서부터 이메일주소, 미국 폰 번호, 성, 이름, 비밀번호, 비밀번호 확인을 차례대로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저기서 성이라는것은 홍길동이면 '홍'을 의미하는 성을 뜻합니다. 

미국 폰 번호가 없는 분들은 Text Plus라는 앱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사용방법은 따로 적지 않겠습니다. 궁금하신점은 댓글을 달아주시면 답해드리겠습니다.

다시 페이팔로 돌아가서 다적으셨으면 Next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럼 이제 주소 적는 칸이 나올텐데 여기서 사용하실 배대지의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다음은 카드번호를 입력 할 차례인데요 맨위에 있는 Debit or credit card를 눌러줍니다. 

여기서 이제 위에서부터 카드번호, 카드타입(카드번호를 입력하시면 자동으로 뜹니다.), 유효기간(월/년), CVC를 입력해주시고 빌딩어드레스는 아까 적으셨던 배대지주소를 클릭해줍니다. 이렇게 카드까지 연결을 해주시면 변팔이 완료됐습니다.

 

유의할 점

 

처음 변팔 된 계정으로 결제를 하실 때는 100$를 넘지 않는게 좋습니다.

 

계정을 생성한 후 최소 한달 정도는 아무런 활동을 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이렇게 해외직구의 기초가 되는 변팔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궁금하신점은 댓글 달아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