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생활 정보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 주요제품 (+자동차)

by ZOZOON 2020. 11. 4.

안녕하세요 11월 1일을 시작으로 우리나라의 블랙프라이데이인 '코리아세일페스타'가 시작되었습니다.

코리아세일페스타는 11월 1일부터 11월 15일까지 2주간 진행이 되며 매년 가을 시행되는 상품 및 서비스 할인 행사이자 탁상행정의 모범적인 사례입니다. 2015년 대한민국 메르스 유행으로 내수시장이 침체, 경제 불황이 가중되자 정부에서 소비 진작을 위해 시작한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를 롤모델로 시작한 프로젝트입니다.

코리아세일페스타를 알고는 있지만 도대체 어디에서 사야 하며 어떻게 사셔야 되는지는 모르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구매방법 및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대한 정보는 전 포스팅에 적어놓았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먼저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코리아세일페스타 할인 기간 확인 (+이벤트)

코리아세일페스타 일정 확인 코리아세일페스타 할인 확인 코리아세일페스타 구매 방법 안녕하세요 외국에는 블랙프라이데이가 있듯이 우리나라에도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있습니다. '코리아

zo-zoon.tistory.com

베터헬시투모로우

현재 코리아세일페스타 조회수 부분으로 제일 많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베터헬시투모로우는 브랜드 이름답게 건강식품을 취급하는 브랜드입니다.

상품으로는 비타민D3 제품 하나입니다. 이 제품을 23% 할인된 가격으로 행사기간 동안 1+1으로 진행이 된다고 하니 평소 비타민D 3에 관심이 있던 분들은 좋을 것 같습니다.

 

삼성전자

 

첫 번째는 삼성전자입니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큰 대기업이자 해외에서도 경쟁력 있는 기업으로써 많은 분들이 삼성전자 제품들을 많이 사용하실 텐데요. 삼성전자에서는 행사 중인 상품 구매고객에게 다양한 혜택과 경품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삼성 가전제품을 구매 시 50만 원 이상일 때는 카레클린트 오크 트레이, 15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카레클린트 오크 사이드 테이블, 250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카레클린트 트롤리, 500만 원 이상 수매 시에는 오크 사이드 테이블과 트롤리를 동시에 주는 혜택이고요. 

두 번째 혜택으로는 100만 원, 200만 원, 300만 원, 40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각각 4만 포인트, 6만 포인트, 8만 포인트, 12만 포인트를 삼성 멤버십 포인트로 준다고 하니 일석이조로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세 번째 혜택으로는 50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 시에 한 제품당 한샘몰 포인트로 증정하는 이벤트인데요. 1개 구매 시에는 10만포인트, 2개 구매시에는 30만 포인트, 3개 구매시에는 50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50만 원짜리 제품을 3개 구매할 시에는 추가적으로 50만 포인트를 받으실 수 있으니 하나는 거의 공짜로 받는 격이 되는 거죠.

tv 냉장고 김치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에어드레셔 식기세척기 인덕션 에어컨 공기청정기 청소기 모바일 웨어러블기기 PC 모니터 오디오 모바일 악세서리 등 다양한 상품들이 준비되어있으니 평소 관심이 있던 상품이 있으신 분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서 확인해보세요.

 

 

르노삼성 자동차

르노삼성 자동차도 이번 코세페에 참여했는데요. 얼마 전 출시해 인기를 끌었던 XM3를 비롯해 많은 차량을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차종별 최대 5년까지 무이자 혜택을 준다고 하니 엄청난 혜택입니다. 연중 최대 혜택이라고 하니 자동차를 구입 예정이시라면 자세히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XM3 같은 경우는 생산월 별 최대 200만 원의 할인 혜택이 있고 1.6GTE 구매분들에게는 옵션 및 액세서리 구입비용 30만원, TCe260 고객에게는 5년/10만km 보증연장 무상증정+옵션 악세사리 구입비용 30만원 또는 옵션 악세사리 구입비용 60만 원 중 택 1의 혜택을 준다고 합니다.

SM6는 생산 월별 최대 100만 원의 할인 혜택과 옵션, 액세서리, 보증 연장 구입비용 100만원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단, 옵션,악세사리,보증연장 구입비용은 LPe 100만원, TCe 50만원)

 

코지마

코지마는 안마의자 회사 중에서는 손꼽히는 회사인데요. 코지마도 이번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여를 했습니다.

안마의자뿐만 아니라 발마사지기까지 최대 54% 할인을 실시합니다.

이렇게 총 세 가지인데요 코지마 안마의자의 경우 348만 원에서 198만 원으로 43% 할인, 코지마 콤팩트 안마의자의 경우 170만 원에서 128만 원으로 28% 할인, 코지마 발마사지기의 경우 49만 8천 원에서 22만 8천 원으로 54%를 할인합니다.

 

에이페론

에이페론은 치약, 마스크팩, 기초 화장품들을 파는 기업인데요. 전품목 할인에다가 할인폭이 뛰어나서 평소에 사기에는 부담스러운 기초화장품들을 싸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에이페론에서 화장품 3종 세트나 치약을 구매 시에는 치약을 사은품으로 줘 일석이조입니다.

치약, 스킨, 크림, 마스크팩 등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있고,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로 할인 판매 중이라 합리적인 쇼핑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밖에 더 많은 참여기업들이 있고 더 많은 상품들이 있지만 쇼핑은 찾아보는 재미도 있으니 15일까지 천천히 알아보시면서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번 포스팅떄 드린 코리아세일페스타 홈페이지에서 찾아보시면 될 것같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답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코리아세일페스타 할인 기간 확인 (+이벤트)

코리아세일페스타 일정 확인 코리아세일페스타 할인 확인 코리아세일페스타 구매 방법 안녕하세요 외국에는 블랙프라이데이가 있듯이 우리나라에도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있습니다. '코리아

zo-zoon.tistory.com

 

 

청년복지포인트 3차 신청방법 및 조건 (+필독)

요즘은 다양한 청년 정책이 있는데요 하지만 조건도 까다롭고 조건에 맞추기도 힘듭니다. 복지포인트를 받으며 일에 대한 스트레스를 어느 정도 날릴 수 있는 <경기도 일하는 청년 복지 포인트>

zo-zoon.tistory.com

 

 

제네시스 G90 풀체인지 예상도 공개

안녕하세요 G70과 GV70의 출시를 앞두고있는 요즘 GV70의 다지인에 대해 호평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이번엔 G90 풀체인지 소식입니다. 현대차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제네시스에서 준비하는 차이고 GV7

zo-zoon.tistory.com

 

 

주택연금 신청방법(+수령금액)(+가입조건)

주택연금이란? 주택을 보유하고 있지만 소득이 부족한 노인들을 위해 한국주택금융공사가 시행하고 있는 연금제도인데요. 기존에는 전통적인 부동산 소유 선호 현상과 주택 가격의 꾸준하게

zo-zoon.tistory.com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