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해피콘 사용처 확인 유효기간 환불 사용법 정리(+가맹점확인)

by ZOZOON 2020. 10. 2.

 

해피콘은 간단하게 말하면 친구 생일과 같은 이벤트가 있을 때 선물을 기프트콘과 같이 모바일 교환권으로 선물을 해 줄수 있는 서비스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해피콘 상품권을 구매하여 친구 생일이나 이성친구의 기념일에 선물해 줄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입니다. 요즘에 생일에 직접 주는 번거로운 방법보다 기프티콘을 주는 경우가 많은데 그런 방법입니다.

 

모바일 상품권으로 사용할 수 있는 해피콘 사용처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해피콘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 상품권이 어디서 사용할 수 있는지에 대한 사용처를 알고 선물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해피콘 바로가기 사이트에서도 사용처 확인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해피콘에서 구매한 상품권을 문자로 상대방이 받았다면 상대방은 간단한 본인인증 후 상품권을 오프라인 구매 또는 온라인 구매를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피콘

 

www.happyconstore.com

 

해피콘 사용처

 

해피콘 사용처는 정말 많습니다. 파리바게트, 베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등등 가맹첨 사용처를 통해 해피콘에서 구매한 모바일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SPC 모바일 상품권도 존재하네요. 이제 해피콘 홈페이지에서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 후 상대방에게 선물해줄 수 있습니다. MMS 문자형식으로 상품권을 발송할 수 있습니다.

 

 

해피콘 유효기간

해피콘은 유효기간이 존재합니다. 금액형은 1년이며, 물품 제공형은 3개월입니다. 유효기간이 다가오면 만료 30일 전 부터 기간연장이 가능하구요. 해피콘 쿠폰 유효기간이 만료되어 버리면 기간연장이 더 이상 불가능 하기 때문에 받으신분은 유효기간을 잘 확인해야 됩니다.

 

기간연장은 5년 이내 횟수 제한 없이 할 수 있으며 1회 연장할 때 90일 단위로 사용 기간이 연장되며 연장된 유효기간은 구매일로부터 5년 초과를 할 수 없어요. 기간 연장은 오직 수신자만 가능합니다. 유효기간이 만료되면 환불이 가능한데 결제금액의 90%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해피콘 환불

사용기간 동안 미사용한 해피콘은 5년 동안 환불이 가능하며 결제 금액의 90%까지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유효기간이 경과 후 1년 30일이 지나게 된다면 현금으로 환불받을 수 없으며, 해피포인트로만 지급받을 수 있으니 만료되기 전에 사용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해피포인트 앱 설치

 

물받은 해피콘 사용은 해당 매장에 가서 상품으로 교환하면 되는데요. 온라인으로 주문을 하고 싶은 경우 핸드폰에 해피포인트 어플을 설치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해피콘의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여러분도 해당 앱을 무료로 설치 후 사용이 가능해요.

 

 

해피포인트 회원가입

처음 설치 후 앱을 실행하면 기본적인 가입절차가 진행됩니다. 저는 카카오 계정으로 연동을 해서 로그인을 했구요. 이후 앱 메인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해피오더 메뉴를 누르면 아래처럼 카카오로 로그인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별도로 해피포인트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해피오더

해피포인트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완료했다면 다시 해피포인트 어플 메인 화면을 실행한 다음 상단 왼쪽에 볼 수 있는 해피오더 메뉴를 클릭합니다.

 

 

해피오더 사용처 확인

 

해피오더에서는 주변매장픽업과 원클릭오더 항목을 볼 수 있구요. 그 밑으로는 해피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 확인이 가능합니다. 여기서 온라인 주문을 하고자 하는 브랜드를 선택하면 됩니다. 저는 던킨도너츠를 좋아하기 때문에 던킨 브랜드를 선택해 보겠습니다.

 

 

 

주문 방식 선택

주문하실 방식을 선택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바로배달, 바로픽업, 예약하기 3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배달주문은 바로배달을 선택하면 됩니다.

 

 

해피콘 상품권 코드 입력

이제 던킨에서 구매하고자 하는 음식을 선택하구요. 구매하기 화면으로 넘어오게 되면 모바일상품권(교환권/해피콘) 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 상품권 코드를 입력 해서 상품권 적용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해피포인트 앱을 설치해서 온라인으로 배달 주문을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해피콘 사용처 및 유효기간과 환불 그리고 온라인 주문 방법에 대해 내용을 알려드렸습니다. 

코로나가 대유행인 요즈음 직접 만나서 선물보다는

이런 편리하고 사용하기 쉬운 해피콘으로 비대면 선물하는 방법은 어떨까요?

그럼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