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가짜사나이2기 출연자 ,교관정리 (+방영 날짜)(+퇴교 예상)(+EP0공개)

by ZOZOON 2020. 9. 26.

무사트와 피지컬갤러리가 함께 진행하는 UDT 훈련 체험 컨텐츠인 가짜사나이의 2기를 다룬 문서다. 유튜브 피지컬갤러리 채널, 카카오TV, 왓챠에서 공개된다.

 


촬영과 훈련장소는 경북 경주시 양남면 수렴리 518 코오롱펜션, 경주풍력발전단지(경주 마우나리조트 인근)에서 촬영한 것으로 보이며 날짜는 2020년 9월 14일부터 18일까지. 18일 6시에 종료됐고 9월 24일 20시에 티저 영상이 공개되었으며, 10월 1일 국군의 날에 첫번째 에피소드가 업로드될 예정이라고 한다. 총 8부작으로 업로드는 매주 목요일, 토요일 8시.

 

 

 

 

 

 

교관

 

면접 영상에서 확정된 교관 명단은 다음과 같다.

 

  • 에이전트 H: 가짜사나이 1기에서 많은 모습들을 보여줬던 에이전트 H가 2기에서도 모습을 보인다. 1기에서는 여러 가지 수준 미달의 훈련생들이 안타까워 많이 봐주기도 하면서 따뜻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지만, 2기에서는 일절 그런 게 없을 것이라고 밝혀 2기에서 어떤 모습을 보일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 로건: 역시 가짜사나이 1기에서 교관을 담당했던 로건도 2기에서 모습을 보인다. 2기 면접 당시부터 엄청나게 힘든 훈련을 각오할 수 있는가에 대한 질문을 많이 했고, 티저 영상 고정 댓글에 업로드 일정을 공지했는데 수위가 높은 장면(!)은 편집중이라고 밝혔다. 좋아하는 유튜버들의 지원을 만류하라고도 했기에 어떤 훈련을 이끌어갈 것인지 시청자들이 궁금해하고 있다.

  • 야전삽: 위 2명과 같이 가짜사나이 1기에서 교관을 담당했던 야전삽 역시 2기에서 모습을 보인다. 로건과 함께 좋아하는 유튜버들의 지원을 말렸기 때문에 역시나 어떤 훈련을 이끌어갈 것인지 시청자들이 궁금해하고 있다.

  • 김계란: 가짜사나이 프로젝트의 총괄 기획자인 김계란 역시 1기와 마찬가지로 서브 교관으로 투입된다. 1기와는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1기의 테마가 각성과 감동이라면 2기의 테마는 고생이라고 했을 정도로 훈련의 강도가 다를 것이라고 했는데, 총괄 기획자로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하고 있다.

 

훈련 참가자가 1기에 비해 많이 늘었기 때문에 교관 또한 인원이 늘어났다. 티저 영상인 Ep0 영상부터 교관으로 추정되는 낯선 인물들이 모습을 드러냈는데, 김계란이 조폭을 전문으로 담당하는 형사를 비롯한 전설적인 교관들이 나온다고 발언한 만큼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큰 편. Ep0 영상에 따르면 최소한 2명 이상의 추가 교관이 있는 것으로 확정됐다.

 

 

 

 

 

 

교육생

 

번호는 1기 때와 같이 나이가 많은 순으로 배정되었다.

1번 김병지 : 9월 23일 자신의 개인 페이스북에 기대 하셔도 됩니다 라고 티저 영상 사진을 올렸다.
티저 영상이 공개된 뒤 입소를 준비한 과정과 미용실에 방문해 머리를 자르는 장면을 담은 영상을 업로드했다. 김계란이 "안 자르셔도 됩니다! 질문만 그렇게 한 거예요"라고 했지만 각오를 다지는 차원에서 자르고 갔다고 한다.

면접 때 무조건 붙을거라고 생각한 면접자 중 한명입니다.


2번 줄리엔 강 : 9월 23일 5시 45분경에 피지컬갤러리 채널 커뮤니티에 올라온 Ep0 썸네일에 힘의길과 함께 등장.


3번 힘의길 : 9월 23일 5시 45분경에 피지컬갤러리 채널 커뮤니티에 올라온 Ep0 썸네일에 줄리엔 강과 함께 등장.

4번 이과장: 9월 24일 가짜사나이 Ep0 티저 영상에서 등장. (퇴교예상)

5번 곽윤기 : 9월 24일 가짜사나이 Ep0 티저 영상에서 등장.
티저 영상이 공개된 뒤 입소 전 자신의 마음가짐에 대해 이야기하는 영상을 업로드했다. 

6번 손민수: 9월 24일 가짜사나이 Ep0 티저 영상에서 등장.

7번 까로 : 9월 23일 5시 45분경에 피지컬갤러리 채널 커뮤니티에 올라온 Ep0 썸네일에 힘의길과 줄리엔 강의 좌측 뒤편에 등장하며 확정되었다.

 

 

 

 

 

8번 지기TV : 9월 24일 가짜사나이 Ep0 티저 영상에서 등장. (퇴교예상)

9번 조재원: 9월 24일 가짜사나이 Ep0 티저 영상에서 등장.
티저 영상이 공개된 뒤 "가짜사나이 다녀오겠습니다"라는 제목으로 입소 준비 및 이동 과정을 담은 영상을 업로드했다. 

10번 머독: 9월 24일 가짜사나이 Ep0 티저 영상에서 등장.

11번 최고다윽박: 9월 24일 가짜사나이 Ep0 티저 영상에서 등장.

12번 홍구: 9월 24일 가짜사나이 Ep0 티저 영상에서 등장.

13번 오현민: 9월 24일 가짜사나이 Ep0 티저 영상에서 등장.
피갤의 허가 하에, 오현민과 원래 친분이 좀 있었던 꽈뚜룹이 2기 촬영 하루 전에 인터뷰를 했다. (퇴교예상)

14번 샘 김: 9월 24일 가짜사나이 Ep0 티저 영상에서 등장.

 

 

 

 

 

 

EP0.공개

 

9월 22일 피지컬갤러리 김시덕 PD는 김계란 갤러리 네이버 카페에서 가짜사나이 티저 영상을 24일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고, 9월 24일 오후 8시에 Ep0 부제를 달고 공개되었다.

티저 영상의 구성이 전쟁영화의 PV를 방불케 하는데, 교관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좋아하는 사람들의 참가를 말리라고 말했던 이유를 잘 보여주고 있다는 평. 맛보기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2900회 복명복창이나 거품 물고 콧물 흘리는 참가자들의 모습을 볼 수 있어 탈락자를 만들기 위한 구체적인 옵션들이 다수 배치되었음을 알 수 있다. 특히 영상 초반부터 간이침대 뒤엎고 밖으로 보내는 씬은 1일차부터 불면훈련을 하는 것으로 보이는데, 이어지는 파도 입수 훈련의 경우 BBC 스페셜포스에서 이근 대위가 시작부터 입수시키고 바닷물 속에서 각종 훈련을 시키는 장면을 연상케 한다. '시즌1의 강도는 실제 훈련의 1/100도 안된다', '1기는 장난이었고 2기 때는 박살내겠다'고 하던 교관들의 말이 허언이 아니었음이 이 티저 영상 하나로 증명되었다.

EP0의 영상 1:07 / 2:17에서 종소리가 들린다. BBC 스페셜포스에서 이근 대위가 마지막 훈련으로 IBS 보트를 매고 산을 등반하는 훈련이 있었는데, 이 두 장면이 동일한 훈련과정에서 촬영된 것으로 보인다.

영상 마지막에 "TOY SOLDIERS"라는 명칭의 X표가 다수 나오는 연출과 관련해서 티저 공개 전날 돌았던 '최후의 4인'썰이 신빙성을 가지고 퍼지는 중. 다만 네 사람이 앞 번호에 붙어 있다는 이유로 이렇게 연출되었다고 해도 납득이 되는 상황이기는 하므로, 당연히 섣부르게 추측할 상황도 아니다. 상식적으로 가짜 사나이처럼 억대의 예산이 들어간 컨텐츠에서 본편 에피소드를 공개하기도 전에 대놓고 최후 합격자와 탈락자를 암시할리는 없으니, 추측은 추측으로만 보는 것이 좋다.

또한 "TOY SOLDIERS"가 가짜사나이의 영어판 제목이라는 가설도 돌고 있는데, 훈련 탈락자라는 뜻 이외에도 '남자답지 못한 남자'라는 뜻으로 전반적으로 널리 쓰이는 은어이기 때문이다. 특히 손민수의 유튜브 영상 영어 자막에 가짜사나이를 'Toy soldiers'라고 써 놔서 탈락자라는 뜻이 아니라 영어판 제목을 의미할 가능성이 더 높아졌다.

 

 

 

 

 

 

 

빅히트 상장 빅히트란 어떤 회사인가 (+공모주청약)

안녕하세요 조준입니다. 이번에는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상장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하반기 공모주 시장 최대어라 불리면서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BTS의 기획사인 빅히��

zo-zoon.tistory.com

 

 

2020 추석특선영화 정리 (+ 영화 줄거리 포함)

안녕하세요 조준입니다. 이번 포스트는 다가오는 2020년 추석에 방영하는 영화를 다루는 포스팅입니다. 다들 즐거운 한가위 보내세요! 날짜 순서대로 포스팅했습니다.^^ 9/30(수) TvN 변신 22:50 악령

zo-zoon.tistory.com

 

 

ios14 업데이트 변경사항 총정리(+필수체크,방법정리)

IOS14는 WWDC20에서 공개된 iOS 13의 차세대 버전입니다. PDT 기준 2020년 6월 22일 오전 10시 KST 기준으로 2020년 6월 23일 새벽 2시에 공식적으로 공개됐으며, 2020년 9월 17일 정식 배포되었습니다. 이제 IOS.

zo-zoon.tistory.com

 

 

NETFLIX 넷플릭스 영화 추천 (+넷플릭스 오리지널)(+장르 추천)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넷플릭스 영화를 추천해드리는 포스팅입니다. 요즘 같은 코로나 시국에 많은 분들이 나가서 생활하기보다는 집에서 방콕 생활을 하실거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그런 ��

zo-zoon.tistory.com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