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바람의나라 연 커뮤니티 사이트 링크 (+점검확인)

by ZOZOON 2020. 11. 11.

바람의나라 연은 2020년 6월 17일에 사전 예약을 시작하였으며, 7월이 되기도 전에 100만을 돌파를한 만큼 예전 향수를 불러오는 모바일 게임인데요. 바람의나라 연을 접속하다보면 가끔씩 긴급 점검과 접속이 안될때가 있는데 그럴때 사람들은 바람의나라 연 커뮤니티에 접속을해 공략이나 정보들을 보기도 합니다.

바람의나라 연은 수시로 긴급점검을 많이 하는데요 아직 오픈 초기라서 그런지 버그들이 많아 긴급 픽스를 하는 것 같습니다.  그럴 때마다 유저들은 바람의나라 연 커뮤니티 사이트에 접속을해 이같은점에 대하여 불만을 서로 얘기하기도 하는데요. 

실시간 검색 순위에도 머물만큼 파장력이 어마어마 합니다. 바람의나라는 PC로 즐겨 할때도 이런일이 종종 발생하곤 했는데요. 그럴때마다 바람놀이터라는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요즘과 같이 바람의나라를 비판하는 글들이 올라오곤 했습니다.

바람의나라 연 커뮤니티 사이트

그럼이제 본론으로 넘어가 바람의나라 연 커뮤니티 사이트 주소를 알려드리겠습니다.

forum.nexon.com/BARAMY/main

 

바람의나라: 연 - 넥슨 커뮤니티

공식 커뮤니티 바로가기

forum.nexon.com

접속 하신 뒤 긴급 점검 일정이나 커뮤니티를 확인해주세요!

바람의나라: 연

사전 예약자 수 100만 명을 돌파하였고, 실제 이용자 수도 출시 이틀만에 100만 명을 돌파했습니다. CBT에서의 안 좋은 평가와는 별개로, 원작의 높은 인지도와 여러 의미에서 정교한 과금 모델로 인해 좋은 초기 매출이 나올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결국 앱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는 금세 1위를 차지했고 구글스토어에서는 13위로 스타트하여 3위까지 올라왔습니다. 출시 후 일주일이 지나자 기어코 리니지2M을 밀어내고 구글스토어 2위를 달성했는데, 출시 직후 8개월간 1위를 차지했던 리니지M이 3위까지 밀려난 점은 상당한 파급효과를 불러일으켰으며 그 다음 날 엔씨소프트의 주가가 -5.81% 하락하는 해프닝도 있었습니다. 물론 오픈 초기이므로 이 매출이 잘 유지되도록 운영할 수 있을지는 앞으로 지켜봐야 할 부분입니다. 

이런 직업마다의 시그니쳐 스킬을 보고있으면 옛날 향수가 느껴지는데요 바람의나라:연 에대하여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