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롤 시즌10 종료일 및 보상 정리(+시즌별 보상)

by ZOZOON 2020. 11. 9.

안녕하세요 연말이 다가오면서 롤 시즌도 종료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롤 시즌 종료는 항상 11월이었던 것으로 기억을 하는데요. 과연 이번 10 시즌은 종료일은 언제며 보상은 어떤 것들인지 한번 확인해보겠습니다.

글에 보상 내용 및 보상 조건이 포함되어있으니 확인해주세요!

시즌10 종료일

2020 시즌 리그 오브 레전드 랭크는 현지 서버 시간 2020년 11월 10일 00시 00분 01초 챔피언 선택창 이후 로딩 화면에 진입한 게임까지 집계됩니다. 보상은 11월 10일 00시 01분 01초 까지 달성한 티어에 따라 정해지며, 시즌 동안 달성한 최고 티어가 아닌 시즌이 끝나는 시점(위에 명시된 마지막 게임 포함)의 티어로 집계됩니다. 랭크 종료 시점 전에 랭크 게임 휴면 상태 또는 강등으로 인해 티어가 변경되면 해당 티어가 집계됩니다. 랭크 게임 휴면 상태일 가능성이 있다면 보상을 놓치지 않도록 게임을 한 번 플레이하세요. 골드 이상을 달성하면 승리의 루시안 스킨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으며, 챔피언을 보유하고 있지 않은 경우 챔피언이 스킨과 함께 지급됩니다. 마스터 이상의 티어는 11월 9일 23시 45분에 종료됩니다. 그 이후로 완료된 게임은 집계되지 않아서 마스터 티어를 노리고 계신다면 부지런히 플레이를 해야합니다.
랭크 휴면 상태는 시즌과 함께 종료됩니다.

시즌 보상

이번 스킨 보상은 '승리의 루시안'입니다. 역대 나온 보상 중에 가장 이쁘지 않나 생각이 드네요. 루시안 스킨 중에서도 역대급인 것 같습니다. 아래는 승리의 루시안 착용시 스킬 및 이펙트 영상입니다.

귀환

평타

치명타

패시브

 

Q스킬

W스킬

E스킬

R궁극기

죽음모션

이번 승리의 루시안은 어느 이펙트 하나도 대충 만든거 같지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귀환, W스킬, R궁극기가 정말 이쁜 것 같습니다.

티어별 보상

골드 이상부터는 '승리의 루시안' 스킨을 받으실 수 있지만 실버 이하로는 받으실 수가 없고 랭크 아이콘, 랭크 정보 휘장 장식, 루시안 영원석 시리즈 1세트 파편, 300주황 정수를 받으실 수 있고, 추가적으로 실버이상 부터는 랭크 로딩 태두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시즌 별 보상

시즌1 - 승리의 자르반

승리의 자르반 4세는 2011 시즌 골드 티어 이상을 달성한 플레이어에게 지급되었습니다. 최초로 출시된 승리 스킨이며, 자르반이 번쩍이는 금빛 테두리로 장식된 은색 갑옷을 뽐내고 있습니다.

 

시즌2 - 승리의 잔나

승리의 잔나는 2012 시즌 골드 티어 이상을 달성한 플레이어에게 시즌 보상으로 지급되었습니다. 수정 지팡이를 들고 최고급 데마시아 갑옷을 입은 채 돌풍을 일으켜 적들을 저 멀리 날려보냅니다.

 

시즌3 - 승리의 엘리스

승리의 엘리스는 2013 시즌 골드 티어 이상을 달성한 플레이어에게 지급되었습니다. 금빛 테두리로 장식된 갑옷과 짙은 보랏빛 옷을 집고 거미줄을 뿜어보세요. 버둥거리는 적을 보며 웃음을 흘리는 것도 잊지 마세요.

 

시즌4 - 승리의 모르가나

승리의 모르가나는 2014 시즌 골드 티어 이상을 달성한 플레이어에게 시즌 보상으로 지급되었습니다. 그림자의 여왕인 승리의 모르가나는 진푸른빛으로 빛나죠. 귀환 모션도 압권입니다.


시즌5 - 승리의 시비르

승리의 시비르는 2015 시즌 골드 티어 이상을 달성한 플레이어에게 보상으로 지급되었습니다. 최상의 위치에 오른 전장의 여제 시비르가 날개가 달린 승리의 왕관을 쓰고 금빛 무기를 들고 있습니다.

시즌6 - 승리의 마오카이

승리의 마오카이는 2016 시즌 골드 티어 이상을 달성한 플레이어에게 지급되었습니다. 황금빛 잎으로 멋스럽게 장식된 마오카이는 푸른색과 금색이 어우러진 고급스러운 망토를 자랑합니다.

 

시즌7 - 승리의 그레이브즈

승리의 그레이브즈는 2017 시즌 골드 티어 이상을 달성한 플레이어에게 시즌 보상으로 지급되었습니다. 빌지워터에서 가장 유명한 무법자 그레이브즈가 위엄 넘치는 최고급 예복을 입고 수년간의 화려한 약탈 경력을 뽐내고 있습니다.

 

시즌8 - 승리의 오리아나

승리의 오리아나는 2018 시즌 랭크 게임에서 골드 이상을 달성한 플레이어에게 지급되었습니다. 필트오버 최고의 기능장들이 오리아나의 신체를 개조했으며, 실험 단계에 있는 마법공학으로 강화했습니다.

 

시즌9 - 승리의 아트록스

승리의 아트록스는 2019 시즌 랭크 게임에서 골드 이상을 달성한 플레이어에게 지급되었습니다. 수정석을 깎아 만든 방어구와 검을 든 아트록스는 위업을 달성하고자 하는 이들의 기념비 같은 존재입니다.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