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현대에서 출시하는 가성비 SUV 코나N(+초년생추천)(+디자인)

by ZOZOON 2020. 10. 3.

안녕하세요 사회 초년생들이 주목하는 차 코나N모델이 드디어 공개 되었습니다.

전면 디자인을 변경하여 출시가 되는데요 같이 한번 살펴보시죠.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오는 것은 전면부 입니다.

전체적으로 N모델이 N모델 답게 좀더 스포티해진 모습을 볼 수있습니다.

그릴은 얇상하게 바뀌면서 조금 더 스포티한 모습을 보여주고있고

더욱 더 매혹적으로 바뀐 눈매 '주간주행등(DLR)'과 더욱 날렵해진 후드도 눈에 띕니다.

 

 

후면부 입니다. 리어램프를 보시면 헤드램프와 동일한 직선을 강조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더욱 더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으로 바뀐거죠.

리어 범퍼도 기존 모델보다 더욱 단단하게 생긴 형태로 바뀌게 되었습니다.

 

실내를 같이 보시죠.

코나의 수평적인 외부 모습과 비슷하게 내부도 수평적인 모습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스포티하죠 그 덕분에 소형SUV에 맞지 않게 실내 공간이 더 넓게 느껴질겁니다.

그리고 국내 소형 SUV에는 볼 수 없었던(셀토스를 제외한) 10.25인치 디스플레이와 클러스터가 내장 되어있습니다.

또  '반광 크롬 가니쉬'와 '엠비언트 라이트 컵홀더'도 들어가있습니다. (물론 옵션이겠지만요)

 

 

기어봉과 스티어링 휠에는 N모델의 상징인 레드포인트와 N엠블럼이 들어가있습니다.

훨씬 더 고급스러워 보이죠.

안전 사양에서는 ‘안전하차경고’, ‘후석승객알림’, ‘차로유지보조’, ‘전방 차량 충돌방지 보조’ 등을 기본으로 제공되며,

 ‘후측방 충돌방지 보조’, ‘고속도로 주행보조(자동차 전용도로 포함)’ 등의 기능이 추가된다고 합니다. 

이전 모델보다 뛰어난 안전성을 자랑합니다. 안전 사양도 요즘 차들에는 꼭 필수적인 요소로 보고 있는데

정말 좋은 시스템인 것 같습니다.
 
또한 편의 사양으로는 동급 최초로 ‘현대 디지털 키’, ‘빌트인 캠’, ‘개인화 프로필’을 적용해 편의성을 업그레이드하였으며, ‘2WD 험로 주행 모드’, ‘노면 환경에 최적화된 오프로드 주행 모드(스노우, 머드, 샌드 모드 지원)’를 탑재했습니다.

 
여기에 더 뉴 코나 N 라인은 스티어링 감도와 서스펜션을 보다 스포티하게 튜닝하고, 브레이크 성능을 한 층 강화하여 스포티한 주행성능에 어울리는 주행감각과 제동력을 갖추었습니다.

이렇게 확 달라진 코나N은 주로 젊은 사회 초년생들에게 인기를 많이 끌지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안전,편의사항 뿐만아니라 스포티한 외관까지 더해져 차박으로 SUV가 선풍적인 인기를 끄는 요즘

코나N모델은 젊은 초년생들에겐 SUV로 가는 첫걸음이지 않을까요?

개인적으로 디자인은 굉장히 마음에 듭니다.

과연 출시가 된다면 어떻게 될 지 궁금해지는 차입니다.

 

 

 

 

벤츠 E클레스 페이스리프트 미친 성능 공개(+가격)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수입차 브랜드 벤츠. 그중 가장 압도적인 수요를 바탕으로 국내 수입차 시장에서 판매량 No.1인 벤츠 e클래스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출시를 불과 1달도 채 남지 않았는데��

zo-zoon.tistory.com

 

 

기아 신차 대형SUV 출시 임박 신차 정보 (+충격적인디자인)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아가 준비중인 신차 대형 SUV인 텔루라이드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텔루라이드의 사진입니다. 텔루라이드는 이미 미국 시장에서 출시를 했는데요 미국시장에서는

zo-zoon.tistory.com

 

 

푸조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508 PSE 깜짝 공개 놀랄만한 성능

프랑스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제너럴리스트 푸조가 24일 브랜드 창립 210주년 온라인 행사에서 푸조 역사상 최고의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고성능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 ‘푸조 508 PSE’를 세계

zo-zoon.tistory.com

 

 

스타렉스 풀체인지 모델 스타리아 포착 (+전면부그릴)

안녕하세요 현대자동차 스타렉스의 풀체인지 후속모델로 추정되는 스타리아를 해외 자동차 포털 사이트 motor.es가 포착하였습니다. 위장막을 두루고 있는 모습이지만 그릴이나 전체적인 차체의

zo-zoon.tistory.com

 

 

GV70 깜짝 위장막 이미지 첫공개 (+디자인)(+호불호디자인)

안녕하세요 제네시스에서 처음으로 발표하는 중형 SUV인 GV70의 위장막 이미지를 드디어 공개했습니다. 같이 한번 봐보시죠 전면부 모습입니다. 그냥 GV80을 축소화 시킨 모습이라고 보시면 될거��

zo-zoon.tistory.com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