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건강식품

트루바이타민 효능 및 부작용

by ZOZOON 2020. 11. 23.

트루바이타민 효능 및 트루바이타민 부작용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읽고 나면 트루바이타민 효능 및 트루바이타민 부작용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트루바이타민 효능 및 트루바이타민 부작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트루바이타민

 

트루바이타민 효능

트루바이타민

 

트루바이타민은 3알로 구성된 종합비타민으로써 지용성 비타민 A,D,E와 수용성 비타민B군, 수용성 비타민C가 들어간 종합 비타민입니다. 바쁜 현대인들에게 시간은 금입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3알로 많은 영양소를 챙길 수있는 좋은 영양제입니다. 홈쇼핑에서 방송 횟수만 500회고 누적판매량이 2017년 3월부터 현재까지 600억을 판매를해 검증은 된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니엘 헤니씨도 먹는다고하시고 모델로 활동중이셔서 더욱 믿음이 가는 제품입니다. 트루바이타민은 원산지도 다르다고 합니다. 천혜의 자연환경과 뛰어난 기술력, 엄격하고 철저한 품질 심사로 안전하면서도 우수한 비타민 원료들을 생산하는 영국, 독일, 스위스의 비타민과 영국의 비타민 C, 독일의 비타민 B1, 2, 6, 스위스의 비타민 A, D, E 유럽 각국에서 찾은 고품질의 비타민 원료 100%는 116년 역사의 네덜란드 비타민 원료사를 통해 완성했다고 하니 더욱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비타민A는 눈건강에 도움을주고 비타민B는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영양소입니다. 또 비타민C와 E는 체내 항산화에 도움을주고 비타민D는 뼈에 도움을 주는 영양소입니다. 이런 점을 본다면 몸이 자라고있는 아이들 뿐만아니라 노인까지도 전 연령층, 남녀노소가 먹어도 좋은 종합 비타민입니다. 트루바이타민은 식약처에서 일일 권장 섭취량을 기준으로 만들어진 상품이라 한봉지씩만 드시면 됩니다.

 

 

트루바이타민 권장량

 

트루바이타민은 위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식약처에서 만든 일일 권장 섭취량을 기준으로 만들어져 하루에 식후 한포씩 드시면 됩니다. 몸에 좋은 영양제라고해도 과도하게 먹는것은 약이아니라 독이되니 일일 섭취량을 꼭 지켜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트루바이타민 부작용

트루바이타민은 후기도 좋고 아직까지 큰 부작용은 없지만 권장 섭취량보다 많이 드신다면 좋진 않은 이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거듭 강조하지만 트루바이타민은 하루 한포를 추천드립니다.

과다 복용시에 각 영양소별로 부작용을 정리해드리자면 비타민 A 과다 복용 부작용은 두통, 피부건조, 가려움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비타민D의 경우 정신발달 장애, 혈관 수축, 고칼슘혈증, 고칼슘뇨증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 비타민E는 두통, 만성 피로, 근육 약화, 혈소판 응집 감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밖에도 건강기능식품은 사람에 따라서 소화기 증상인 복통, 복부팽만, 구토, 설사가 생길 수 있다고합니다. 복용할 때마다 이런 부작용이 발생한다면 복용을 중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결론

  1. 3알로 다양한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다.
  2. 트루바이타민으로 인한 부작용은 아직까지 따로 없다.
  3. 남녀노소 섭취가능한 건강 영양제이다.

 

 

관련 글

  1. 오메가3,6,9 효능 및 부작용 알고먹자
  2. 주택연금 신청 방법 및 정보 정리
  3. 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 방법

 

 

트루바이타민 효능 및 트루바이타민 부작용을 알려드렸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십시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해주시면 저에게 힘이 됩니다.

'건강 > 건강식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메가3,6,9 효능 및 부작용(+임산부)  (0) 2020.11.23

댓글


loading